[아주스타 영상] 네이처, 컴백 타이틀곡 '썸' 안무 연습 영상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18-11-29 09:2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n.CH엔터테인먼트]

파티걸 콘셉트의 9인 체제로 컴백한 걸그룹 네이처의 타이틀곡 ‘썸(You’ll Be Mine)’ 안무 연습 영상이 공개됐다.

네이처는 어제(28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를 통해 타이틀곡 ‘썸’의 안무 연습 현장을 공개했다. 화려한 무대 의상이 아닌 편한 차림의 모습이라 무대 위와는 또 다른 편안하고 꾸밈 없는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이번 타이틀곡 ‘썸’의 파워풀한 포인트 안무인 ‘수타춤’과 귀여운 포인트 안무인 ‘하트춤’이 단연 돋보인다.

한편 네이처의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에는 안무 연습 현장 영상과 더불어 타이틀곡 ‘썸’의 응원법을 담은 영상도 최근 공개됐다. 해당 영상에서 네이처 멤버들은 ‘썸’의 포인트 안무를 추고, 흥겹게 몸을 흔드는 등 각자 개성 넘치는 모습으로 리듬을 타며 큰 소리로 직접 응원법을 선보였다. 특히, 중간에 실수를 한 채빈과, 그 모습을 보고 웃는 선샤인 등 네이처의 꾸밈 없는 모습은 영상을 보는 이들에게 흐뭇한 미소를 짓게 한다.

네이처는 오는 30일 KBS ‘뮤직뱅크’, 12월 1일 MBC ‘쇼! 음악중심’ 출연 및 딜라이브 서울경기케이블TV의 대표 사회 공헌 프로그램인 ‘착한콘서트’에 참여하며 쉴 틈 없는 컴백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