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어도 좋아' 강지환X백진희, 와인 메이트된 사연은? 현장 스틸컷 대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18-11-29 00: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와이피플이엔티, 프로덕션H 제공]

배우 강지환을 향한 백진희의 시원한 취중진담이 시작된다.

KBS2 수목드라마 ‘죽어도 좋아’(극본 임서라·연출 이은진 최윤석) 측은 일일 와인메이트가 된 강지환(백진상 역)과 백진희(이루다 역)의 모습이 담긴 현장 스틸컷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 직영 매장의 매니저로 발령난 백진상(강지환 분)은 현실을 바꾸기 위해 이루다(백진희 분)에게 SOS를 보내며 그녀와 진정한 ‘운명공동체’로 거듭났다. 특히 막말만 일삼던 ‘얼음남’ 백진상이 이루다의 앞에서 처음으로 눈물까지 보였기에 두 사람의 피 튀기는 관계가 바뀔 수 있을지 안방극장의 관심이 폭발하고 있는 상황.

공개된 사진 속에는 강지환(백진상 역)의 집에서 허심탄회한 술자리를 펼친 두 사람의 모습이 안방극장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언뜻 보면 알콩달콩한 ‘집 데이트’ 인 것 같지만 달콤한 기류는 고사하고 멀찍이 떨어져 서로를 황당하다는 듯이 바라보고 있어 명불허전 앙숙 케미를 예고, 벌써부터 폭소를 자아내고 있다.

또한 혼자서 열심히 와인을 마시던 백진희(이루다 역)가 백진상에게 그동안 묵혀왔던 속내를 시원하게 털어놓았다고 해 더욱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다.

반면, 백진희의 입가를 친절히(?) 닦아주는 등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강지환의 반전면모까지 포착되며 시청자들의 동공을 흔들고 있다.

한편 ‘죽어도 좋아’는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