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in 일본] B.A.P, 日 베스트 앨범 발매 "음악적 스펙트럼 확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18-11-28 11:1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TS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B.A.P(비에이피)가 일본 팬들을 위한 선물을 준비했다.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B.A.P는 28일 일본에서 역대 가장 큰 사랑을 받았던 곡들을 모두 모아 베스트 앨범 'B.A.P THE BEST - JAPANESE VERSION -'을 발매한다.

두 가지 버전으로 발매되는 이번 앨범은 데뷔곡 'WARRIOR(워리어)'는 물론, 최근 발매한 'HANDS UP(핸즈 업)', 'YOUNG, WILD & FREE(영, 와일드 앤 프리)' 등 총 16트랙의 히트곡들로 구성됐다.

소속사 측은 "B.A.P가 데뷔 때부터 노래를 통해 전한 다양한 메시지와 점점 확장되는 음악적 스펙트럼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라고 소개했다.

B.A.P는 국내외 많은 팬들의 애정과 관심으로 앨범 발매마다 각종 차트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등 한류 아이돌의 저력을 입증하고 있는바, 이번 앨범으로 어떤 성적을 기록할지 주목된다.

B.A.P는 샌프란시스코, 인디오, 시카고 등 총 9개 도시를 순회하는 북아메리카 투어를 성황리에 마쳤으며 오는 30일부터 유럽 투어 'B.A.P 2018 EUROPE TOUR - FOREVER WITH BABYZ -'에 나선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