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여행의 숨은 보석, 불빛야경을 만나러 떠나보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포천)최종복 기자
입력 2018-11-25 14:1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슈퍼 힐링 불빛을 만나다. 제10회 허브아일랜드 불빛동화축제

[사진=포천허브아일랜드제공]

해마다 겨울이 찾아오면 아름다운 빛의 향연을 새롭게 준비하는 관광명소가 있다.

경기도 포천에위치한 허브아일랜드는 올해로 10번째 불빛동화축제를 시작했다.

허브아일랜드는 지난주 올리브TV에 방영된 원데이힐링트립 ‘포천여행’편의 에이핑크 남주와 하영이 슈퍼힐링을 했다고 소개된 곳이기도 하다.

산타요정,라이팅쇼,일루미네이션 등 매년 컨셉을 바꾸며 이달 업그레이드 불빛야경을 오픈하는 허브아일랜드 불빛동화축제는 네버엔딩스토리라는 타이틀로 매일 밤 동화 속 세상을 밝게밝혀주는 불빛의 아름다운 이야기를 방문객들과 함께 하고자 한다고 했다.

겨울시즌 방문객의 볼거리를 마련해주고자 시작했던 불빛동화축제는 주객이 전도되어 불빛야경을 찾아 관광객이 방문하는 야간관광명소로 거듭나게 해 준 특별한 콘텐츠가 되었다.

또한 대만,홍콩,태국 과 같은 동남아 국가에서도 허브아일랜드의 불빛동화축제를 관람하기 위해 매일 밤 외국인 관광객들이 찾아온다고 하니, 야간관광은 여행자의 발걸음을 이끄는 묘한 매력으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주는 색다른 경험이다.
 

[사진=포천허브아일랜드제공]

허브아일랜드의 불빛동화축제는 매번 동일한 불빛을 사용하기보다는 해마다 새로운 형태의불빛을 추가하고 방문객의 니즈를 파악하여 인생샷을 찍어갈 수 있는 불빛포토존을 마련한다.

아이들에게는 동확 속 세상을, 연인에게는 로맨틱한 공간을, 어르신들에게는 낭만적인 추억을, 선물하는 불빛동화축제는 한겨울에 만나야 더욱 빛을 발해 추운 겨울일수록 불빛의 아름다움이 배가 되기 때문이다.

제10회 허브아일랜드 불빛동화축제는 지난 1일부터 내년 10월31일까지 진행되며 내년 11월에는 또 한번 새로운 11회가 준비된다고 한다.

행사프로그램으로는 쿠키만들기,건강음료 뱅쇼만들기, 칠면조BBQ, 불빛방향제 만들기 와 산타복&공주옷 대여,크리스마스 포토존이 준비되어 있으며 주말이면 밸리댄스,어쿠스틱 기타,마술쇼와 같은 공연이 무료로 펼쳐진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