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김혜수-유연석, '다정한 레드카펫 입장' (2018 청룡영화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유대길 기자
입력 2018-11-23 22:5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유대길 기자]


배우 김혜수-유연석이 23일 오후 서울 동대문구 회기동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개최된 '제39회 청룡영화상 시상식'에서 레드카펫을 밟고 있다.

이번 2018 청룡영화제는 배우 김혜수와 유연석이 MC를 맡았으며 총 18개 부문에서 시상이 진행된다.

남우주연상은 김윤석(1987), 유아인(버닝), 이성민(공작), 주지훈(암수살인), 하정우(신과함께-죄와 벌)가 후보다.

여우주연상 후보에는 김태리(리틀 포레스트)를 포함하여, 김희애(허스토리), 박보영(너의 결혼식), 이솜(소공녀), 한지민(미쓰백)이 이름을 올렸다.

이 외에도 김영광(너의 결혼식), 남주혁(안시성), 성유빈(살아남은 아이), 위하준(곤지암), 이가섭(폭력의 씨앗)이 신인남우상, 김가희(박화영), 김다미(마녀), 박지현(곤지암), 전여빈(죄 많은 소녀), 전종서(버닝)가 신인여우상을 놓고 경쟁한다.

신인감독상 후보에는 김의석(죄 많은 소녀), 김태균(암수살인), 신동석(살아남은 아이), 이지원(미쓰백), 전고운(소공녀)이 이름을 올렸다.

2018 청룡영화제 시상식 전 과정은 이날 저녁 8시55분부터 SBS를 통해 생중계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