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현장] EXID 솔지 "너무 기다린 시간"···2년만의 복귀 '갑상선 항진증 거의 회복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18-11-21 16:5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EXID, 꽉 찬 무대 (서울=연합뉴스) 이재희 기자 = 그룹 이엑스아이디가 21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새 싱글 '알러뷰'(I Love You) 발표회에서 멋진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2018.11.21 scape@yna.co.kr/2018-11-21 16:49:22/ <저작권자 ⓒ 1980-2018 ㈜연합뉴스.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저작권자 ⓒ 1980-2018 ㈜연합뉴스.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갑상선항진증으로 투병중이었던 솔지가 합류한 5인조 'EXID'가 돌아왔다. 

이날 솔지는 "너무나 기다린 시간"이라고 말문을 열며 "그날이 오늘이다. 많은 분들이 환영해주시는 것 같아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건강하게 열심히 활동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이어 솔지는 본인의 병에 대해 "갑상선 항진증은 완치가 없다. 지속적으로 약을 먹고 치료를 해야 하지만 최근 피수치가 정상으로 돌아와 다시 활동해도 된다는 판정을 받아 함께 무대를 하게 됐다"고 상태를 전했다. 

정화는 "다른 멤버 네 명도 이 순간을 엄청나게 기다렸다"며 "지금 이 순간부터 앞으로의 나날들이 계속 펼쳐질 테니 기대가 된다"고 소감을 이어갔다.

LE는 "모든 게 제 자리를 찾은 게 느낌"이라며 "솔지 언니와 함께 재미있는 추억 만들면서 활동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혜린은 "임시 메인보컬을 맡았는데 진짜 메인보컬 언니가 왔다"고 웃으며 "안정적인 음악 마음껏 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하니는 "되게 많이 설렌다. 기다렸던 순간이다. 많은 분들이 축하를 많이 해주셔서 그것도 기쁘다. 순간순간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성에 대한 사랑을 표현한 신곡 '알러뷰'는 EXID가 데뷔 이래 처음 시도하는 사랑 노래로 'I Love you like' 이후 전개되는 독특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오늘(21일) 오후 6시 공개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