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 두 번째 싱글 앨범 타이틀곡 ‘썸’ 공개 D-1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18-11-21 16:1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n.CH엔터테인먼트]


걸그룹 네이처가 두 번째 싱글 앨범 발매 카운트 다운에 들어갔다.

이번 앨범은 네이처 8월 데뷔 앨범 '기분 좋아' 활동 종료 이후 한 달 반 만의 컴백으로, 타이틀곡 ‘썸(You’ll Be Mine)’을 비롯해 ‘꿈꿨어(Dream About U)’와 ‘별자리(La Historia)’ 등 총 3곡이 담겨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앨범은 그간 소녀시대, 트와이스, 레드벨벳, 신화, 비투비 등 인기 아티스트들과 작업했던 ‘씨저 앤 루이(Caesar & Loui)’, 황성제 사단의 프로듀싱 팀 버터플라이(ButterFly) 등 최고의 실력파 작가진들이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높은 완성도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앞서 네이처는 공식 앨범 발매일을 3일 앞둔 19일 오후 6시 공식 YouTube 채널 및 SNS를 통해 타이틀곡 ‘썸(You’ll Be Mine)’의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컬러풀한 스쿨룩과 톡톡 튀는 개성 강한 의상을 입고 춤을 추는 네이처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데, 이는 데뷔 앨범 때 보다 한층 더 상큼 발랄하고 역동적인 모습이다.

네이처는 두 번째 싱글 앨범 컴백을 기념해 오는 목요일(22일) 오후 2시에 언론 쇼케이스를, 오후 7시에는 팬 쇼케이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팬 쇼케이스는 네이버 V LIVE 채널을 통해 국내에 있는 팬 뿐만 아니라 해외 팬들에게도 생중계 될 예정이라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한편, 네이처의 두 번째 싱글 앨범 타이틀곡 ‘썸(You’ll Be Mine)’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는 22일 오후 12시 멜론, 지니, 엠넷, 애플 뮤직, 스포티파이 등 각종 국내외 음원서비스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