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지역 SK 4사, 지역주민에 3650포기 김장김치 나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경은 기자
입력 2018-11-21 15:3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 지난 20일 'SK행복나눔계절' 진행

지난 20일 경기 성남지역 SK관계사 4사 구성원들이 성남시자원봉사센터에 'SK행복김치'를 전달하며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SK케미칼 제공]


성남지역 SK그룹 4사가 김장김치 나눔으로 훈훈한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성남지역 SK 관계사인 SK㈜ C&C, SK케미칼, SK가스, SK플래닛은 지난 20일 'SK행복나눔계절'을 진행해 성남 지역 주민에게 김장김치 3650포기를 전달했다고 21일 밝혔다.

SK행복나눔계절은 SK의 대표적인 겨울 사회 공헌 활동으로 올해로 14회째를 맞았다. SK는 김치 전달과 함께 매년 겨울 행복 나눔 바자회 프로그램도 진행하고 있다.

성남지역 SK 관계사 4사는 올해 김장김치는 모두 3650포기로 일년 365일 내내 36.5도의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자 하는 SK 구성원의 마음과 정성을 담았다고 밝혔다. 730상자 분량의 김장김치는 성남시자원봉사센터를 통해 지역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덕은 성남시자원봉사센터 센터장은 "14년째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SK의 정성과 진정성에 감사 드린다"며 "그 정성이 지역의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SK 관계자는 "맛있는 김장 김치가 지역 어르신과 후원 가정에 온기를 전해줄 수 있기를 기원한다"며 "모든 이웃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김장 나눔 행사 외에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