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전문가 위한 CPS 워크샵 통해 사진 및 영상 촬영 노하우 강의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백준무 기자
입력 2018-11-13 09:4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다음달 1일, 8일 CPS 멤버십 회원 대상 EOS R 및 시네마 EOS 소개

[사진=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전문가를 위한 사진 및 영상 촬영 노하우 강의를 진행한다.

13일 업체에 따르면 다음달 1일과 8일 서울 강남구 '스튜디오 성수'에서 CPS 워크샵이 실시될 예정이다. CPS(Canon Professional Service) 워크샵은 정기적으로 운영되는 특강으로, 캐논 제품을 사용하는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 사진 및 영상 관련 최신 지식과 촬영 기법을 나누는 교류의 장이다.

이번 CPS 워크샵은 사진과 영상 등 2개의 세션으로 나눠 진행되며 캐논의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EOS R' 시스템과 영상 시스템인 '시네마 EOS'에 대한 소개, 이를 활용하기 위한 내용으로 구성됐다.

다음달 1일 열리는 첫번째 세션은 박광열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과장의 EOS R 소개로 시작된다. 오종찬 사진 작가, 패션사진가 강혜원 작가가 함께한다. 보도·홍보·행사 현장에서 미러리스 카메라의 가능성은 물론 RF 50㎜ F1.2 USM 렌즈를 패션·뷰티 사진에서 어떻게 활용할지에 대해서 소개할 예정이다.

두번째 세션은 다음달 8일 '시네마 EOS 필드 촬영 노하우'라는 주제로 조명제·김상일 촬영감독과 함께한다. MBC '무한도전', '우리 결혼했어요'에 참여한 바 있는 조 감독이 현장 노하우를 설명하는 한편 김 감독은 영상 편집 및 색 보정 등 후반 작업의 전체 워크 플로우에 대해 강의한다.

이번 CPS 워크샵은 오는 25일까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공식 홈페이지에서 CPS 멤버십 회원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CPS는 캐논 제품을 사용하는 전문 사진·영상작가를 지원하는 활동이자 멤버십 서비스다. CPS 회원에게는 제품 구입 전 테스트를 포함해 수리 비용 할인, 긴급 백업, 보증기간 연장, 장비 이력 관리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평소에 EOS R 또는 시네마 EOS에 대해 궁금했던 내용을 이벤트 페이지에서 입력하고 참가 신청 하면 된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선정된 참석자에게는 소정의 기념품과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