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욱까지? "박채경 음주운전으로 과거 연인 김동욱도 이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18-11-12 18:0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채널A '사건상황실' 방송 캡처]


음주운전으로 적발된 배우 박채경이 과거 배우 김동욱과 열애했다는 소문으로 또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12일 채널A에 따르면 박채경은 지난 8일 오후 11시30분쯤 서울시 역삼동 한 식당 앞에 정차된 차량을 뒤에서 들이받았다.

당시 박채경은 몸을 가누지 못할 정도의 만취 상태로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 취소 수준이었다. 피해 차량 운전자는 목과 허리에 부상을 입고 입원 치료 중이다. 다행히 큰 부상은 아닌 것으로 알려졌다. 사고 당시 모습이 담긴 피해 차량 블랙박스 영상도 공개됐다.

박채경은 1987년생으로 서울예술대학 영화과 출신이다. 연예 활동이 전혀 없었던 신인 시절인 2006년 5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아시아나항공 모델로 데뷔, 신데렐라로 떠올랐다.

드라마 ‘못말리는 결혼’, ‘아이엠 샘’ 영화 '헝그리 로미오, 럭셔리 줄리엣' 등에 출연했다. 2008년 '못말리는 결혼'에 출연할 당시 인연을 맺은 배우 김동욱과 교제한 것으로 알려져 유명세를 타기도 했다. 이는 김동욱이 2010년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 언급해 알려졌다.

과거 김동욱은 황금어장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예전 출연했던 작품에서 만난 여배우와 교제한 적이 있었지만 헤어졌다” 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당시 이별로 너무 힘들어했던 탓에 다시는 같이 작품을 하는 배우와는 교제를 하면 안되겠다는 결심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박채경은 2010년 래퍼 JQ의 노래 '솜사탕' 뮤직비디오 출연을 끝으로 방송 활동을 잠정 중단한 상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