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협력사 채용한마당 개최…120개사 참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보훈 기자
입력 2018-11-12 10: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인크루트]


삼성전자와 삼성디스플레이, 삼성SDI, 삼성전기, 삼성SDS 등 전자계열사의 협력사 120여 개 기업이 참여하는 ‘2018 삼성(전자계열) 협력사 채용한마당’이 12일 서울 서초구 aT센터에서 개최된다.

2012년부터 매년 진행한 ‘삼성(전자계열) 협력사 채용한마당’은 구직자에게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하고, 협력사에는 우수 인력 채용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시작됐다.

올해는 연구개발, SW, 경영지원, 영업ㆍ마케팅, 설비, 기술 등 6개 직군으로 나눠 행사를 진행한다. 이력서 컨설팅부터 현장기업 매칭까지 종합 지원해주는 ‘취업토탈솔루션관’과 입사지원에 필요한 서류를 현장에서 인쇄할 수 있는 ‘이력서 출력관’, 증명사진 촬영과 인화까지 한 번에 이뤄지는 ‘사진 촬영관’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다. 또한, 참가기업 채용설명회 및 인재상에 대한 특강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홈페이지를 통해 면접신청을 한 구직자를 대상으로 현장면접 및 상담이 이루어지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면접신청은 모바일로도 가능하다.

한편, 채용한마당은 삼성전자, 삼성디스플레이, 삼성SDI, 삼성전기, 삼성SDS에서 주최하고 취업포털 인크루트가 진행을 맡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