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저렴하게 떠나자! 모두투어, 메가세일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기수정 기자
입력 2018-10-31 13:4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모두투어, 11월 5일부터 4주간 해외여행상품 할인 등 다양한 혜택 제공

[사진=모두투어 제공]

㈜모두투어네트워크(사장 한옥민)가 오는 11월 5일부터 4주간 메가세일을 진행한다. 전 세계 모든 여행상품을 최대 할인과 특전으로 만날 수 있는 만큼 겨울방학 시즌인 12월부터 2월까지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주목하자. 

지역별 특화된 여행상품을 최저가에 제공하는 ‘오 메가’를 통헤 데일리 타임세일로 스페인 일주 상품을 119만원에 판매하고 겨울 인기 테마여행지 뉴질랜드 상품도 50만원 이상 할인 판매한다. 이외에 전 세계 여행상품을 최대 30% 할인받을 수 있다.

모두투어의 인기 검색어 데이터를 활용. 주간 단위로 업데이트되는 ‘모두 어디가’ 에서는 인기 여행지 순위, TOP10을 소개하고 관련 상품을 전시해 본인에게 최적화된 여행을 찾을 수 있는 여행정보와 트렌드를 제공한다.

패키지의 편의성과 개별여행의 자유일정을 적절히 혼합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하이브리드 팩을 구성, 하루 이상의 자유일정을 소화할 수 있도록 했다.

자유여행을 선호하는 2030 젊은 세대를 겨냥해 정형화된 패키지 일정에서 탈피, 여행지의 핵심 일정 후 잔여 일정은 본인이 원하는대로 자유롭게 구성할 수 있는 ‘청춘팩’도 올 겨울 주목할 만하다. 

상품 구매 시 추가 할인과 다양한 특전도 제공한다.

카카오페이로 50만원 이상 결제 시 5% 청구할인(KB카드 최대 3만원)을 비롯해 더블 마일리지 2% 즉시할인혜택을 주고 11월 신규 오픈하는 현대백화점 면세점을 비롯해 서울, 부산 시내와 인천공항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신세계, 시티, 롯데면세점 선불카드를 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