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지현 "'백일의 낭군님' 인기, 학교가서 가장 크게 체감…촬영 때 웃느라 바빴다" (인터뷰①)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름 기자
입력 2018-10-31 08: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매니지먼트 숲 제공]


배우 남지현이 ‘백일의 낭군님’의 인기를 실감했다고 밝히며, 출연 배우들과 가족같은 돈독함을 자랑했다.

남지현은 최근 서울 강남구 논현동 한 카페에서 진행된 tvN ‘백일의 낭군님’ 종영 인터뷰 자리에서 인기를 실감하느냐는 질문에 “가장 많이 체감하는 것 같다. 제작발표회가 끝나고 바로 학교로 갔었다”고 운을 뗐다.

그는 “학교에 갔을 때 친구들 반응이 ‘학교 나오네?’였다. 작품을 하면 학교에 못 나온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그런데 사전 제작 드라마라서 학교에 나갈 수 있었다. 그래서 친구들이 ‘사전제작이라서 되게 신선한 것 같다’고 이야기 해줬다”고 말했다.

또 “‘백일의 낭군님’을 보신 부모님 지인 분들이 엄청 연락을 많이 주셨다고 했다. 지인 분들의 자녀 분들도 엄청 좋아했다고 이야기를 해주셔서 주변 분들의 반응으로 인기를 실감했다”고 웃었다.

이번 작품에서는 특히 또래 연기자들과의 호흡이 많았다. 남지현은 “송주현 사람들과 만났을 때는 정말 웃느라 바빴다. 도경수 씨와는 저와 2살, 이민지 언니는 동안이지만 7살 차이 난다. 다 언니, 오빠들인데도 스스럼없이 대해주셨다”고 말했다.

이어 “생일파티 신을 찍으면서 생각했는데 동네 분들이 원득을 가운데에 두고 찍는 걸 보면서 ‘우리 송주현 사람들은 예전부터 같은 동네에 사는 사람들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때부터 송주현 사람들이 나오는 연기는 걱정을 하지 않았다. 궁궐 사람들은 만날 일이 없었기 때문에 현장에서 되게 좋았고 편했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남지현은 ‘백일의 낭군님’에서 본명 윤이서, 연홍심 역으로 분하며 율, 원득(도경수 분)과 로맨스 연기를 펼치며 사랑받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