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영희X손나은 '여곡성', 4대륙 20개국 선판매…韓공포 새기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18-10-30 08:2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영화 '여곡성' 서영희[사진=㈜ 발자국공장 제공]

영화 '여곡성'이 미국, 캐나다, 영국, 독일, 말레이시아, 대만, 싱가포르 등 아시아를 넘어 북미 유럽권에도 수출을 확정 지어 화제다.

영화 '여곡성'(감독 유영선·제작 ㈜ 발자국공장·배급 ㈜ 스마일이엔티)은 원인 모를 기이한 죽음이 이어지는 한 저택에 우연히 발을 들이게 된 ‘옥분(손나은 분)’과 비밀을 간직한 ‘신씨 부인(서영희 분)’이 집안의 상상할 수 없는 서늘한 진실과 마주하는 미스터리 공포영화. 베를린, 칸, 부산 국제영화제 마켓에서 대한민국 대표 공포영화의 귀환을 알리며 전 세계 바이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층 더 강렬한 비주얼과 업그레이드된 스토리텔링으로 원작을 넘은 극강의 공포를 예고하는 이번 작품은 오랜만에 만나는 한국 정통 사극 공포 영화로서의 신선한 매력은 물론 충무로 대표 ‘호러퀸’ 배우 서영희와 ‘스타일 아이콘’ 손나은의 만남만으로 해외 바이어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영화 '여곡성' 손나은[사진=㈜ 발자국공장 제공]


이를 입증하듯 세계 4대륙, 20개국인 미국, 캐나다, 영국, 아일랜드, 독일, 오스트리아, 호주, 뉴질랜드,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브루나이, 필리핀, 태국, 캄보디아, 라오스, 미얀마, 대만, 베트남, 홍콩, 마카오 등 20개국에 판매를 확정 지었으며 태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에서는 연내 개봉을 앞두고 있다.

지난 25일 CGV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 ‘여곡성 DAY’를 시작으로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함께 세계 4대륙, 20개국에 선판매를 기록하며 전 세계의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는 영화 '여곡성'은 오는 11월 8일, 새로운 한국형 공포의 탄생을 알릴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