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연수구, 제2회 승기천 환경사랑 걷기대회 성황리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흥서 기자
입력 2018-10-29 10:5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고남석 구청장 비롯 지역국회의원과 시의원, 구의원 등 구민 1500여명 참가

인천시 연수구(구청장 고남석)는 지난 27일 선학체육관 광장 및 승기천 일대에서 “제2회 승기천 환경사랑 걷기 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걷기대회에는 고남석 구청장을 비롯한 지역국회의원과 시의원, 구의원 등 구민 1500여명이 참가했다.

인천 연수구, 제2회 승기천 환경사랑 걷기대회 성황리 개최[사진=인천시 연수구]


대회에 앞서 태권도시범공연, 비보이댄스 등의 공연이 이어졌으며, 참가자들은 선학체육관 광장을 출발해 선학교를 거쳐 수인선 철교를 반환점으로 되돌아오는 승기천변 5㎞ 코스를 걸으며 승기천변의 가을 정취를 만끽했다.

특히 연수구는 선학체육관부터 선학교까지 약 1km에 걸쳐 코스모스, 백일홍 등 가을 꽃길을 조성해 걷기대회 참가자들과 나들이객에게 아름다운 볼거리를 제공했다.

아울러 연수구 보건소와 환경보전과 등에서 준비한 건강한 걷기를 위한 건강체험zone, 환경생태 체험부스 등 다양한 부대 행사가 마련되어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체험의 기회를 제공했다.

고남석 구청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생태하천의 소중함을 일깨우고 건강한 걷기에 많은 관심을 가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승기천이 도심 속 소중한 생태환경 공간으로 자리매김하도록 더욱 노력 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