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여성경제인협회·동덕여대, 여성창업 육성 MOU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오수연 기자
입력 2018-10-24 15: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한국여성경제인협회 로고]


한국여성경제인협회는 동덕여자대학교와 24일 여성창업 촉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한국여성경제인협회와 동덕여대는 이번 MOU를 통해 창의적인 여성 전문인력의 사회진출 확대 및 여성창업을 촉진하고 선 순환적 창업기반 조성과 여성경제인의 성공적인 기업경영 활성화에 이바지할 계획이다.

이번 협약은 △창업 활성화 및 우수 창업자 육성을 위한 정보의 상호교류 △우수(예비)창업자의 발굴 및 육성 위한 경영 컨설팅, 마케팅 현장 교육훈련 지원 및 교류 △여성경제인을 위한 특허 상표 등 지식재산 교육프로그램 우선 지원 △기업경영에 대한 학술적 지원 및 교류 △산학협력차원에서의 과학기술분야 연구 지원 및 교류 등을 주요 내용으로 한다.

협약식에는 한무경 한국여성경제인협회 회장과 이의준 상근부회장, 조원영 학교법인 동덕여학단 이사장, 김명애 동덕여자대학교 총장이 참석했다.

한무경 한국여성경제인협회 회장은 "여성창업 활성화를 위해서는 경제성장 기반조성이 전제돼야 한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여성 전문인력이 우수한 아이템으로 창업하고, 효율적으로 기업경영을 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