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검색
5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홈초이스, '후(who?) 시리즈' VOD 독점 서비스

최다현 기자입력 : 2018-10-23 09:31수정 : 2018-10-23 09:31
역사적 인물 및 현대 유명인 성장 과정 담아 진로 탐색에 도움

후(who?) 시리즈.[사진=홈초이스]


홈초이스는 다산출판사의 '후(who)? 시리즈' 18편을 애니메이션으로 제작하고 디지털케이블TV를 통해 독점 서비스한다고 23일 밝혔다.

'후 시리즈'는 레오나르도 다 빈치 등 역사적 인물 뿐만 아니라 김연아, 스티브 잡스 등 현대 유명인들의 이야기를 다룬 위인전이다. 해당 인물을 찬양하기보다 아이들의 시선에 맞춰 어린시절부터 꿈을 이루는 과정을 그려내 정서발달 및 진로탐색에 도움을 준다.

홈초이스는 아동용 그림체, 내레이션 기법, 대화식 구성을 사용하고 억양, 행동 등에 위인들의 개성을 담아내 책을 잘 읽지 않는 어린이들도 쉽게 공감하고 즐길 수 있도록 영상을 제작했다고 설명했다.

디지털케이블TV 가입자들은 오는 27일부터 인물의 전체 이야기를 담은 '후 시리즈'를 통합본 또는 3~4분 분량의 챕터 영상으로 이용할 수 있다.

전윤수 홈초이스 콘텐츠사업국 국장은 "후 시리즈는 어린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자극하는 유익한 주제로 아이와 부모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애니메이션"이라며 "앞으로도 디지털케이블TV의 키즈 콘텐츠 경쟁력 강화를 위해 출판사 등 키즈 전문성이 높은 업체와의 콘텐츠 제휴 전략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네티즌 의견

0개의 의견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0자 / 300자
뉴스스탠드에서 아주경제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