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검색
5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할로윈데이, ‘핏빛 악마 와인’으로 오싹하게···디아블로 한정판 출시

이서우 기자입력 : 2018-10-22 18:00수정 : 2018-10-22 18:00
아영FBC, ‘국민와인’ 디아블로 할로윈 한정판 출시

아영FBC가 선보이는 디아블로 할로윈 한정판 와인[사진=아영FBC 제공]




아영FBC는 다가오는 할로윈 데이(10월31일)를 맞아 와인 디아블로 할로윈 한정판(750㎖,이하 디아블로 할로윈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디아블로 할로윈 에디션은 세계적으로 가장 존경받는 와이너리로 선정된 칠레의 와인그룹 ‘콘차 이 토로’의 대표 와인이다. 디아블로 시리즈는 1초에 1병씩 팔리는 와인, 영국 프리미어리그 명문 프로축구 구단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공식 후원와인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번에 한정 출시하는 디아블로 할로윈 에디션은 디아블로 고유의 악마 로고에 할로윈 콘셉트를 입혔다. 간결한 라벨 디자인인 기존 제품 틀에서 과감하게 벗어나 할로윈 분위기를 살린 로고 문양과 그림의 조화가 인상적이다.

디아블로 할로윈 에디션은 칠레 센트럴 밸리에서 생산하는 카베르네 소비뇽으로 만든 와인이다. 짙은 루비 레드 색상이 특징이다. 블랙베리와 초콜릿, 커피의 아로마가 입 안 가득 느껴진다. 와인의 구조감과 균형이 좋으며 풀 바디의 우아한 타닌과 산도를 경험할 수 있다. 잘 익은 과일 향은 육류와 양념된 요리, 숙성된 치즈 등과도 잘 어울린다.

아영FBC 관계자는 “해마다 할로윈 데이가 가족과 연인, 친구들과 함께 유쾌하게 즐길 수 있는 하나의 이벤트로 자리를 잡는 추세다. 디아블로 이름이나 로고 등이 할로윈 데이를 자연스럽게 연상할 수 있다는 점을 착안해 기획했다”며 “어디서든 쉽고 편하게 구매가 가능한 와인이 바로 디아블로라고 생각한다. 할로윈 콘셉트를 입은 디아블로 와인의 새로운 라벨 디자인도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디아블로 할로윈 에디션은 대형마트와 주요 백화점, 와인나라 직영점(양평점, 코엑스점, 서래마을점, 경희궁점, 동대문점)에서 구매 가능할 수 있다. 판매가는 1만원대다. 제품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아영FBC 공식 페이스북과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네티즌 의견

0개의 의견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0자 / 300자
뉴스스탠드에서 아주경제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