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여행 추억, 앨범 한 권에 남기세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기수정 기자
입력 2018-10-22 08:0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롯데리조트, 어텀 메모리 패키지 선봬

롯데리조트 부여 전경[사진=롯데리조트 제공]

롯데리조트가 가을 나들이족을 위한 ‘어텀 메모리(Autumn Memories) 패키지’를 오는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인공지능이 포토앨범을 자동으로 제작해주는 후지필름 ‘이어앨범(Year Album)’ 이용권이 함께 제공돼 나들이를 마친 후 간편하게 사진을 정리할 수 있다.

롯데리조트 속초는 가을 단풍의 비경을 뽐내는 명산 ‘설악산’과 노을의 명소 ‘낙산사’ 등과 가깝다.

특히 바다 위의 산책로인 ‘바다향기로’와 연결돼 산과 바다를 모두 즐길 수 있는 보기 드문 곳이다.

호텔 디럭스 더블룸1박과 성인 조식 2인, 더라운지 음료 2인, 이어앨범 이용권 1매가 포함된 요금은 23만1000원부터 이용 가능하다.

롯데리조트부여는 가벼운 단풍맞이 트레킹이 가능한 ‘부소산성’과 코스모스 군락지인 ‘구드래 조각공원’, 황금빛으로 물든 ‘신성리 갈대밭’ 등 내륙지역의 완연한 가을을 느낄 수 있는 곳들이 인접해 있다.

패키지는 클린형 디럭스룸(18평형) 1박과 조식 2인, 이어앨범 이용권 1매를 포함하는 패키지 가격은 14만5000원부터. 

롯데리조트제주 아트빌라스는 민족의 영산 ‘한라산’과 제주의 경관을 굽어볼 수 있는 ‘금악오름’, 가을 억새의 정취로 가득한 ‘산굼부리’ 등으로의 접근이 쉽다.

프라이빗 빌라 1박과 4인 무료 조식 외에 4인 무료 음료, 이어앨범 이용권 2매까지 패키지에 포함됐으며 연박 시에는 특전으로 와인과 사이드 스낵이 추가로 제공된다.

2베드룸 객실 기준 71만5000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