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콜, 아이디오 라인업 강화…'티포트' 신제품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오수연 기자
입력 2018-10-18 17:2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티포트·전기 그릴·핸드 블렌더 선봬

해피콜 아이디오의 신제품 티포트, 핸드 블렌더, 전기 그릴 제품. [사진=해피콜 제공]


해피콜은 18일 티포트, 전기 그릴, 핸드 블렌더 등 해피콜 아이디오 브랜드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해피콜이 새롭게 선보인 아이디오 티포트는 가열·달임·우림·삶음·잎차·분유 등 다양한 메뉴 기능을 갖췄다. 티포트의 작동 시간, 가열 온도 등이 자동으로 설정돼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티포트는 2시간 동안 온도 유지가 가능한 보온 기능과 예약 기능을 구비했다. 열선이 보이지 않는 스테인리스 평면 바닥을 적용해 세척이 쉽고 위생적이며, 손잡이를 쉽게 잡을 수 있는 360도 회전 받침대도 갖췄다.

티포트와 함께 출시된 해피콜 아이디오 전기 그릴은 분리형 불판으로 용도에 맞게 양면 사용이 가능한 그릴팬이다. 불소수지 코팅으로 음식물이 쉽게 눌어붙지 않아 세척이 간편하며, 이지버튼을 적용해 한 손으로 온도 조절기를 분리할 수 있다. 간편한 다이얼 조작으로 조리 온도를 1단계부터 5단계까지 자유롭게 설정할 수도 있다.

해피콜 아이디오 핸드 블렌더는 누르는 강도에 따라 5단계까지 칼날의 회전 속도를 조절할 수 있는 기능을 적용해 제품 사용 중에도 한 손으로 간편하게 작동 속도를 바꿀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티타늄 코팅의 4중 칼날로 일반 스테인리스 칼날보다 더 오래 사용할 수 있으며, 구성품으로 500ml 초퍼·거품기·600ml 비커·푸드 매셔를 제공해 재료 분쇄, 혼합 시에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원터치로 탈부착이 되는 구조로 세척과 보관도 간편하다.

해피콜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3종 출시를 기점으로 '해피콜 아이디오' 브랜드를 강화할 방침"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실속형 제품, 아이디어 제품을 해피콜 아이디오의 이름으로 고객에게 소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