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언스, 라디샤인 딥슬립매트 공영홈쇼핑 첫 방송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오수연 기자
입력 2018-10-17 16:0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라디언스의 라디샤인 딥슬립매트 제품 사진. [사진=라디언스 제공]


라디언스는 17일 '라디샤인 딥슬립매트'를 공영홈쇼핑에서 선보인다고 밝혔다.

라디언스는 오는 23일 22시 40분부터 공영홈쇼핑에서 최대 48%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방송을 실시한다. 이번 방송은 라디샤인 딥슬립매트 홈쇼핑 최초 판매 방송이다.

라디샤인 딥슬립매트는 경희대학교 신경과 수면전문의 팀의 임상시험을 통해 불면증 지수 64% 호전 등 수면 개선 효과를 입증받았다. 라디언스에서 개발한 스마트 히팅 알고리즘 기술이 적용된 열판을 장착했다.

감전 위험과 화재, 전자파 위험을 경감한 DC 24v 저전압 전기를 사용해 전기요금도 낮췄으며, 라돈에 대한 불안감을 해소하고자 한국기초과학지원연구원에 라돈 함량분석을 의뢰해 '불검출을 확인했다.

김보규 라디언스 대표는 "라디샤인 딥슬립매트는 온수매트, 온열매트, 전기요, 발열매트, 전기장판, 전기매트, 원적외선매트 등 관련 전기요 및 온수매트 제품 시장에서 세계 최초 수면개선 효과가 공식 입증된 순환발열매트로, 국내에서는 유사 상품이나 경쟁상품이 존재하지 않는다"며 "인체가 깊은 숙면을 취할 수 있는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 불면증과 같은 수면 장애가 호전되고 수면의 질을 높여주는 차세대 침구"라고 말했다.

또한 "최근에는 경희대병원에 공급하는 등 입소문이 퍼지며 러브콜을 받고 있다"며 "병원은 물론 침대, 매트리스, 토퍼, 매트, 이불 등 관련 제품 시장에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겠다"고 덧붙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