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 통합 포인트몰 ‘K멤버스' 오픈... '현금처럼 100% 사용'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유진희 기자
입력 2018-10-16 15:2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교원그룹 8개 계열사 18개 브랜드 상품 한자리에

  • 상품 구매 시 최대 100만 포인트 적립 등 혜택 늘려

[사진=교원그룹 제공]


교원그룹은 8개 계열사 18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통합 포인트몰 ‘K 멤버스’를 연다고 16일 밝혔다.

K 멤버스는 교원그룹의 18개 브랜드 150여가지의 상품과 서비스를 파격적인 혜택과 함께 구매할 수 있도록 한자리에 모은 것이 특징이다.

구몬학습, 빨간펜, 올스토리 전집 등 교육문화 상품을 비롯해 교원웰스의 렌탈 상품, 교원라이프 상조서비스 등 생활문화 사업 전 영역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전국 4개 지역의 더스위트호텔과 체험학습 상품까지도 이용 가능하다.

빨간펜, 구몬, 웰스 등 최근 3년간 교원그룹 제품 구매 이력이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K 멤버스 가입이 가능하다. 가입 후 현재 이용 중인 브랜드를 제외한 교원그룹 상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이 때 제약 없이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통합 포인트가 추가로 적립된다.

K 멤버스의 가장 큰 혜택은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의 제한이 없다는 점이다. 구매 시마다 상품 가격의 5%~25%가 즉시 적립되며, 상품에 따라 최대 100만 포인트까지 제공받을 수 있다.

포인트를 보유한 고객은 상품금액을 포인트로 결제 가능하며, 적립 혜택은 동일하게 적용된다.

K 멤버스 회원들에게 보다 다양한 혜택 및 포인트를 손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제휴몰’도 마련했다. 교원그룹 상품 외 유명 브랜드의 제품을 온라인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쇼핑 공간으로, K 멤버스 포인트를 제약 없이 100% 사용 가능하다.

제휴몰에는 패션부터 가전, 디지털기기 가구, 식품 등 7개 카테고리에 걸쳐 총 1만여종의 상품이 입점, 온라인 최저가로 판매된다.

교원그룹은 K 멤버스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K 멤버스 회원 가입 시 선착순 1만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100% 전하며, 총 3500만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 행사는 회원가입 시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삼성전자 냉장고 및 다이슨 무선청소기, K 멤버스 포인트 등 선물로 전한다.

또한 오는 31일까지 ‘OX 퀴즈 이벤트’에도 참여 가능하다. K 멤버스에 대한 4개의 퀴즈 정답을 맞추면 최대 30만 포인트를 무료로 적립받을 수 있다. OX 퀴즈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5555명에게 총 1650만 포인트를 준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K 멤버스를 통해 포인트를 쌓고 사용하는 것을 넘어 어린아이부터 노년까지 교원그룹과의 인연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