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HOT한 차트] 자이언티 '멋지게 인사하는 법' 7개 차트 올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18-10-16 11:3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더블랙레이블 제공]


싱어송라이터 자이언티가 음원차트를 올킬했다.

지난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자이언티의 새 EP앨범 'ZZZ' 타이틀곡 '멋지게 인사하는 법(feat. 슬기 of Red Velvet)'은 16일 오전 8시 기준, 멜론을 비롯한 7개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했다.

'양화대교', '꺼내먹어요', '노래', '눈' 등 그동안 발표하는 곡들마다 음원 차트 최상위권을 독식하며 가요계 대표 음원 강자로 자리매김한 자이언티는 1년 8개월 만에 선보인 신곡 '멋지게 인사하는 법'으로 또 한 번 차트를 올킬하는 기염을 토했다.

자이언티는 이번 신보 타이틀곡뿐만 아니라 앨범 전곡을 고르게 차트인시키는 저력도 발휘하기도 했다.

자이언티는 '멋지게 인사하는 법'에 대해 "명절에 개봉할 법한 잘 만든 로맨틱 코미디 같은 곡"이라며 누구나 부담 없이 들을 수 있는 편안한 멜로디라고 소개했다.

'멋지게 인사하는 법' 외에도 '아이돌(Ideal)', 'My Luv', '말라깽이(Malla Gang)' (feat. E SENS), '어허(Uh Huh)', '잠꼬대'(feat. 오혁), '아무도 모르는 이야기(Untold Story)'까지 완성도 높은 다양한 장르의 총 7곡이 자이언티의 신보 'ZZZ'에 수록됐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