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건설산업, 대규모 복합단지 '별내역 파라곤 스퀘어' 19일 분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주혜 기자
입력 2018-10-16 11:1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동양건설산업 섹션오피스형 지식산업센터, 키즈맘 전문 복합상가 동시분양

  • 상업시설에 대한 마스터리스 도입으로 5년간 연간 약 5.5% 수익률 보장

  • 더블역세권 등 교통호재와 다양한 개발 호재로 배후 수요 풍부

별내역 파라곤 스퀘어 야경 [사진=동양건설산업 제공 ]



동양건설산업이 경기도 구리시 인창동 614번지에 ‘별내역 파라곤 스퀘어’ 분양에 들어간다.

남양주 별내신도시 용암천 수변공원과 바로 연결되는 별내지구 7-1∼7-4블록에 짓는 ‘별내역 파라곤 스퀘어’는 지하3층~지상 최고 21층까지 3개동으로 조성된다. 상업시설인 ‘파라곤 스퀘어’는 지하 1층부터 지상 3층까지 약 5만0940㎡규모다. 이 외에 지상 3층부터 21층까지는 섹션오피스 801실과 오피스용 주거 304실로 구성된 강북 최대 섹션오피스형 지식산업센터인 ‘파라곤 타워’도 동시에 공급된다. 업무, 쇼핑, 문화, 주거까지 원스톱으로 결합된 프리미엄 복합단지다.

판매시설인 ‘파라곤 스퀘어’는 국내에서는 최초로 엄마와 아이들을 위한 키즈맘(Kids&Mom)을 콘셉트로 한 대규모 전문 복합몰로 꾸며진다. 이곳에는 키즈 관련 시설을 비롯한 문화, 외식 및 보육시설과 함께 어린이들을 위한 다채로운 체험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특히 부동산 개발업체가 시설을 통째로 임대하고 이를 재임대해 관리하는 사업 방식인 마스터리스제를 도입할 예정이어서 이를 적용받는 매장의 경우 자기자본이 100%일 경우 5년 동안 약 5.5%의 연간 수익률을 보장받는다.

또한 약 6100㎡의 대규모 어린이 직업 체험관을 비롯, 키즈파크, VR파크 등 주요 집객시설은 개발사에서 직접 운영할 계획이어서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단위 고객들이 여가시간을 즐길 만한 장소가 부족한 별내신도시를 비롯 남양주, 구리 등 서울 북동부 지역의 유아동을 동반한 30~40대 가족단위 고객들의 새로운 명소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예상된다.

‘파라곤 스퀘어’와 함께 분양하는 ‘파라곤 타워’는 소형 모듈형으로 설계됐다. 섹션오피스형은 1개 층을 분할할 수 있는 모듈 구조로 설계해 원하는 크기를 판매하는 방식이어서 중소형에서 중대형에 이르기까지 분양 받을 수 있어, 1인 창업자부터 기업까지 다양하게 입주할 수 있다. 또한 휴게공간, 회의룸, 피트니스센터(샤워실), 보육시설 및 옥상정원까지 다양한 부대시설이 들어서 입주자들의 비즈니스와 생활편의를 지원한다. ‘파라곤 스퀘어’와 의료 및 교육시설 등 근린생활시설 등과 연계돼 최적의 근무환경을 제공하게 된다.

특히 별내지구는 수도권 정비계획법상 성장관리지역으로 구분돼 과밀억제권역에서 ‘파라곤 타워’로 이주할 경우 감면조건 해당기업에 대해선 취득세와 재산세 감면은 물론 4년간 100%, 이후 2년간은 50%의 법인세 감면 혜택도 받을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