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룩스, 강력한 블렌더 ‘익스플로어7’ 2종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지윤 기자
입력 2018-10-16 09:3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얼음분쇄·스무디 등 맞춤형 프로그램 장착

  • 스피드 조절 옵션 탑재, 소비자 편의성 높여

일렉트로룩스가 출시한 ‘익스플로어7 블렌더(왼쪽)’와 ‘익스플로어7 컴팩트 블렌더’. [사진=일렉트로룩스 제공]


글로벌 가전기업 일렉트로룩스는 ‘익스플로어7 블렌더’와 ‘익스플로어7 컴팩트 블렌더’ 2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익스플로어7 블렌더는 10도의 기울임으로 중력의 힘을 활용해 용기 내 회전력을 높이는 파워틸트 기술을 구현, 원재료의 영양소와 음식 맛을 살려줄 뿐 아니라 선명한 색감까지 보존한다. 여기에 스테인레스 스틸의 6중 칼날로 어떠한 재료도 남김없이 곱게 분쇄해 준다. 

소비자 편의성도 대폭 높였다. 얼음분쇄·음료·수프·스무디 등 맞춤형 프로그램 버튼을 장착해 소비자들이 재료을 원하는 방식으로 섞을 수 있도록 했다. 3단계 속도 조절 옵션을 접목시킨 '스피드 펄스 기능'으로 다양한 크기의 다지기를 가능케 해 굵은 입자부터 고운 입자까지 원하는 식감을 구현할 수 있게 했다. 

익스플로어7 컴팩트 블렌더는 동급 미니 블렌더 가운데 최고인 900와트(W) 파워에 스테인레스 스틸 6중 칼날이 장착돼 갈기 힘든 얼음에서 견과류, 냉동 과일 등도 강력하게 분쇄한다. 특히 이 칼날은 본체와 분리돼 빠르고 간편하게 세척할 수 있다.

이 제품 역시 맞춤형 레시피 프로그램을 장착했고, 기존의 미니 블렌더에서는 볼 수 없었던 속도 조절 옵션을 접목한 '스마트 펄스 기능'을 탑재해 소비자 편의성을 높였다. 

소비자 가격은 익스플로어7 블렌더의 경우 28만9000원(소프트샌드)과 24만9000원(세라믹화이트)이고, 컴팩트 블렌더는 19만9000원(소프트샌드), 16만9000원(세라믹화이트)이다. 

문상영 일렉트로룩스 코리아 대표는 "자사의 주방가전은 유럽 미슐랭 스타 셰프의 약 50%가 사용하고 있을 만큼 그 기술력과 디자인을 인정받고 있다"며 "어떤 재료도 소비자가 원하는 맛으로 구현이 가능한 강력한 컴팩트 블렌더와 자연 그대로의 맛을 살려주는 블렌더를 새롭게 선보이면서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고 말했다.

한편, 일렉트로룩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리얼테이스트 영상공유’와 ‘나에게 맞는 익스플로어7 블렌더 공유’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다음달 23일까지 진행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