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세스, ICCBP 2018서 프리미엄 무기안료 소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정훈 기자
입력 2018-10-15 09:2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 제12회 서울 국제 콘크리트 블록포장 컨퍼런스에 참가해 베이페록스 2종 소개

[사진=랑세스]


글로벌 무기안료 공급자 랑세스가 16일부터 19일까지 대한상공회의소에서 개최되는 ′제12회 서울 국제 콘크리트 블록포장 컨퍼런스(International Conference on Concrete Block Pavement 2018, 이하 ICCBP 2018)에 참가해 프리미엄 무기안료 베이페록스 2종을 한국 시장에 소개한다고 15일 밝혔다.

ICCBP는 3년마다 개최되는 콘크리트 블록포장 관련 유일한 국제행사로 한국에서는 첫 개최다. 서울시와 한국블록협회 개최로, 약 30여개 국가에서 총 700여 명의 업계전문가, 학계, 도시 계획 공무원 등이 참가해 학술대회와 전시를 진행한다.

랑세스가 이번 전시를 통해 선보이는 베이페록스 안료는 알갱이 형태의 ′그래뉼′과 파우더를 고형으로 압축해 만든 ′컴팩트′ 타입 두 가지다.

베이페록스 안료는 고온, 강한 햇빛, 비바람 등의 다양한 기후환경이나 오염물질에 우수한 내후성, 내구성, 내화학성을 갖춰 오랜 시간 변함 없는 색을 자랑한다. 별도의 유지 보수 없이 콘크리트 수명만큼 색상이 유지되어 유동인구나 차량 통행이 많은 도로 환경에 최적이다.

랑세스 무기안료는 100여 가지의 다양한 색상으로 이용 가능하며 보도블록, 도로 아스팔트는 물론 지붕 기와, 방음벽, 섬유 시멘트판, 벽돌 등과 같은 다양한 건축 소재에 심미적이면서 경제적이고 반영구적인 디자인 효과를 더해 도시 환경을 다채롭고 아름답게 만드는 데 기여한다.

랑세스 무기안료는 서울 버스전용차로를 비롯해 독일 로젠플라츠 도로 환경 개선 프로젝트, 노만 포스터(Norman Foster)경의 대표작 스웨덴 스톡홀름의 아르스타(Årsta) 철교 등에 사용된 바 있다.

이신영 랑세스코리아 무기안료 사업부 이사는 "그래뉼, 컴팩트 타입 안료는 최근 한국에서 보도블록 생산 자동화 추세와 함께 환경, 작업자 안전 등이 중요해지면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전 세계 전문가들이 모이는 국제 행사를 통해 시장 변화를 선도하는 랑세스 고품질 안료와 적용 기술을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