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검색
5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다이소, 빵긋빵굿 시리즈 49종 선보여

오수연 기자입력 : 2018-10-12 17:24수정 : 2018-10-12 17:24
가을·겨울 시즌에 어울리는 포근한 빵 모양 디자인 아이템

다이소의 빵긋빵굿 시리즈 제품 사진. [사진=아성다이소 제공]


균일가 생활용품숍 아성다이소는 12일 웃음을 머금은 빵을 테마로 한 디자인 상품 '빵긋빵굿' 시리즈 49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빵긋빵굿시리즈는 가을·겨울 시즌에 어울리는 포근한 느낌의 갈색과 베이지색을 기본 색상으로, 방긋 웃고 있는 빵 모양이 특징이다. 조리·식사용품, 리빙·인테리어 상품, 문구·패션 소품 등으로 구성됐다.

조리·식사용품으로는 21종을 선보인다. '빵긋빵굿모양접시 4종'은 식빵, 크루아상, 붕어빵 등 모양으로 돼 있어 식탁에서 베이커리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빵긋빵굿뚜껑머그컵'은 식빵 모양으로 된 손잡이가 포인트다.

'빵긋빵굿런치매트', '빵긋빵굿코르크냄비받침', '빵긋빵굿멜라민쟁반' 등 주방 소품으로 활용하기 좋은 상품과 가을철 피크닉에 적합한 '빵긋빵굿도시락'도 판매한다.

리빙·인테리어 상품으로 부드럽고 포근한 감촉의 '빵긋빵굿모양인형'과 '빵긋빵굿모찌빵인형'도 준비됐다. '빵긋빵굿낮잠쿠션'과 '빵긋빵굿입체쿠션'은 따뜻한 느낌의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다.

바게트, 모닝빵 모양의 '빵긋빵굿키홀더', 케이크 모양의 '빵긋빵굿마그네트' 등 장식 소품도 있다.

문구·패션 소품으로 '빵긋빵굿PVC투명조각스티커'와 '빵긋빵굿조각폭신스티커'등 데코 스티커 3종이 출시됐다. '빵긋빵굿손목보호대'와 '빵긋빵굿봉제펜케이스' 등 문구류는 학생과 직장인에게 유용하다. '빵긋빵굿식빵파우치'와 '빵긋빵굿식빵후라이파우치'는 작은 패션, 뷰티 소품을 보관하기에 좋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본격적으로 쌀쌀한 날씨가 시작되는 10월 중순, 포근함을 느낄 수 있는 빵긋빵굿 시리즈를 출시하게 됐다"며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웃음을 짓고 있는 빵을 표현한 디자인 상품들로 보다 따뜻한 가을과 겨울을 준비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네티즌 의견

0개의 의견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0자 / 300자
아주TV 구독자 3만 돌파 이벤트
당신의 콘텐츠에 투표하세요
뉴스스탠드에서 아주경제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