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딘콘텐츠, GS리테일과 MOU 체결...‘콘텐츠 복합공간 사업’ 본격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성민 기자
입력 2018-10-12 10:5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왼쪽부터) 뉴딘콘텐츠 김효겸 대표, GS리테일 남시원 사업부문장 사진=뉴딘콘텐츠 제공]

뉴딘콘텐츠가 ‘콘텐츠 복합 공간 사업’을 위해 한 걸음 한 걸음씩 나아가고 있다.

스크린야구 브랜드 스트라이크존을 운영하는 뉴딘콘텐츠는 GS리테일과의 업무협약(MOU)을 위해 지난 10일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역삼동 GS사옥에서 협약식을 가졌다.

뉴딘콘텐츠는 “자사의 스크린야구 ‘스트라이크존’, 스크린테니스 ‘테니스팟’, ‘7스틸’ 등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복합공간 사업’을 본격적으로 진행하기 위해 편의점 사업, 유통사업을 넘어 종합 부동산 개발 사업으로까지 영역을 넓힌 GS리테일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뉴딘콘텐츠는 GS리테일로부터 ‘복합공간 사업’에 적합한 공간을 제안 받는 등 양사의 공간사업에 대한 정보 공유뿐 만 아니라 양사간의 공간사업 제안을 통해 보다 발전된 비즈니스 모델을 확보해 나갈 예정이다.

궁극적으로 뉴딘콘텐츠는 자사의 콘텐츠 공간사업자로서의 강점과 GS리테일의 종합 부동산 개발 전문가로서의 강점 등 양사의 핵심 경쟁력을 반영한 ‘콘텐츠 복합 공간’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뉴딘콘텐츠 김효겸 대표는 “자사가 궁극적 사업 목표로 설정해 온 ‘콘텐츠 복합공간 사업’을 본격화하기 위해 GS리테일과 손잡게 되었다”며 “GS리테일과 함께 공간사업에 대한 시너지 효과를 달성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보다 새로운 콘텐츠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