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삐삐 공개, 팬들 "당당한 컨셉 좋다" "두세 번 들으면 적응, 좋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18-10-11 06:5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주요 음원사이트 차트 1위 올라 '음원퀸' 증명

[사진=아이유 sns]


가수 아이유의 신곡 '삐삐'가 공개되자 팬들의 호응이 쏟아지고 있다.

팬들은 "내 가수 아이유 진짜 사랑 그 자체(dh***)" "아아악 노래 너무 좋다ㅠ 아이유 삐삐 노래 좋아!(새**)" "처음엔 익숙지 않아서 잉했는데 두 번째 듣고 필 왔다(여**)" "가사는 두세 번 들으면 적응될 듯. 사실 처음 시작했을 때는… 아이유의 당당한 컨셉 좋습니다. 팔레트도 잔잔한 느낌이라 좋아했는데 좀 더 튀면서도 잔잔해서 즐겨들을 것 같네요. 무엇을 하던(범죄는 당연히 빼고) 그 당당한 행보를 응원해유~!(양**)" "노래 중독성 쩐다. 뮤비도 너무 예쁘다(알**)" "이번 신곡 역대급 좋다. 재치있는 가사랑 멜로디, 음색 다 찰떡(RL***)" 등 댓글로 아이유를 응원했다.

10일 오후 6시 아이유는 디지털 싱글 '삐삐'를 발표했고,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에 올라 음원퀸 임을 증명했다. 

타이틀곡인 '삐삐'는 얼터너티브 알앤비 스타일의 곡으로, 아이유가 직접 작사했다. 직설적이면서도 마치 지인과 대화하듯 풀어낸 가사가 독특함을 준다. 

한편, 아이유는 이달 말부터 12월까지 서울 부산 광주 등 국내 3개 도시와 홍콩 싱가포르 방콕 타이베이 등 4개국에서 '2018 아이유 10주년 투어 콘서트-이지금'을 진행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