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닷컴, 해외 시계 전문관 오픈…60여개 브랜드 한곳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석유선 기자
입력 2018-10-10 16:4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한 직장인 고객이 온라인쇼핑몰 롯데닷컴에서 시계 상품을 살펴보고 있다.[사진=롯데쇼핑 제공]


롯데쇼핑 e커머스 사업본부는 11일 온라인 쇼핑몰 롯데닷컴에 해외 시계브랜드 전문관 '타임메카'를 오픈한다고 10일 밝혔다.

'타임메카'는 시계, 보석을 비롯해 구두, 지갑 등 다양한 패션잡화를 전문적으로 선보이는 온라인 쇼핑몰로 태그호이어, 오메가, 에르메스, 띠쏘 등 60여개 브랜드 상품 8200여 품목을 선보인다.

온라인으로 시계를 구매하려는 수요는 꾸준히 증가세다. 롯데닷컴의 시계 매출은 전년과 비교해 2016년 8%, 2017년 13% 늘었고 2018년 1~9월에도 54% 신장했다. 이에 롯데 e커머스 사업본부는 해외 시계 전문관을 기획했다.

롯데닷컴에서는 오는 15일부터 28일까지 타임메카 오픈을 기념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5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5명을 추첨해 프라다 사피아노 핸드백(1명), 프라다 사피아노 레드 중지갑(4명)을 증정한다.

심지혜 롯데쇼핑 e커머스 사업본부 잡화셀 MD(상품기획자)는 "온라인 몰에 대한 신뢰가 커지면서 가격대가 높은 시계를 온라인 또는 모바일로 구매하는 고객이 꾸준히 늘고 있다"면서 "특히 여러 브랜드 시계의 디자인과 가격을 쉽게 비교해 보고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인해 온라인 몰을 이용한 시계 구매는 지속해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