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순간포착! 유재석에게 이런 일이’···꽝손->광손 등극한 이유?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18-10-05 14:2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SBS 제공]


7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유재석이 광어에게 손을 물리는 돌발상황이 공개된다.

이번주 방송되는 ‘런닝맨’은 지난주에 이어 아르바이트 작업량으로 100을 채워야 하는 ‘일당백’ 벌칙 레이스가 펼쳐진다. 이에 유재석, 지석진, 이광수는 바다 그물 낚시에 도전해 만선의 일념으로 힘차게 그물을 걷어 올렸다. 계속해서 올라오는 빈 그물에 좌절하던 찰나 그물에 걸린 광어를 본 유재석은 흥분을 감추지 못하며 더 힘껏 그물을 걷어 올렸다.

하지만 기쁨도 잠시, 광어가 유재석의 손을 무는 돌발 상황이 발생했다. 이에 ‘겁쟁이’ 유재석은 깜짝 놀라며 뒤로 물러섰고 그 순간을 포착하게 된 현장은 웃음바다가 됐다. 멤버들 역시 “어떻게 이런 일이 있을 수 있냐”며 “역시 꽝손”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들은 사전에 선택한 어종을 잡아야 일당백 작업량으로 인정 되었는데, 과연 원하는 어종을 잡아 일당백 레이스를 무사히 마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반면, 이날 김종국X하하X송지효X양세찬X전소민은 제작진이 지급한 휴가비 내에서 5명의 워너비 휴가를 모두 수행해야 하는 ‘일단 쉬어’ 레이스를 펼친다.

폭소만발의 ‘일당백 레이스’와 ‘일단 쉬어 레이스’의 결과는 7일 일요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