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글로리, 화장품 유통 ‘본격화’…‘밀키글로우’ 브랜드로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송창범 기자
입력 2018-10-03 08:4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밀키글로우’ 브랜드로 출시된 모닝글로리 화장품.[사진= 모닝글로리 제공]


올해 1월 처음으로 화장품 4종을 출시, 완판했던 모닝글로리가 화장품 제조사 코스맥스와 협업을 통해 본격적인 화장품 사업에 진입한다.

문구기업 모닝글로리는 비비크림, 핸드크림, 립밤, 틴트 2종 등 화장품 5종을 ‘밀키글로우’라는 브랜드로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특히 문구점을 주로 이용하는 초등학생부터 고등학생의 선호도가 높은 강아지 캐릭터 ‘봉주르 비숑’으로 디자인해 관심을 높인다.

비비크림은 SPF50+ PA+++의 자외선 차단, 미백, 주름 개선 효과가 있는 기능성 제품으로 얼굴 톤 보정 및 커버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21호 라이트 베이지와 23호 내추럴 베이지 2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핸드크림은 부드러운 밀크 향과 상큼한 베리믹스 향 2가지로 출시된다.

데일리로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은 자연스럽고 차분한 데일리 틴트는 드라이 로즈와 체리블라섬 컬러로 출시되고, 선명하고 채도 높은 색감이 특징인 러블리 틴트는 스트로베리와 애플레드 2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건조한 입술을 촉촉하게 해주는 립밤은 복숭아향과 딸기향으로 출시된다.

최용식 모닝글로리 디자인연구소 실장은 “새롭게 선보이는 화장품은 모닝글로리 전국 가맹점과 직영점을 포함해 지난 1차 출시보다 200여곳 늘어난 340여곳에 판매될 것”이라며 “정통 문구에 머무르지 않고 생활용품, 완구 등으로 꾸준히 품목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화장품도 품목 다각화의 일환으로 매우 기대되는 품목”이라고 덧붙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