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스타 영상] 도끼X톰 하디, '역대급' 콜라보…'베놈' 뮤비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18-10-01 10:2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해당 영상 캡처]

마블 최초의 빌런 히어로 무비 '베놈'이 대한민국 대표 래퍼 도끼(DOK2)와의 만남을 통해 ‘VENOM’ 스페셜 콜라보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끈다.

영화 '베놈'은 정의로운 기자 ‘에디 브록’이 외계 생물체 ‘심비오트’의 숙주가 된 후 마블 최초의 빌런 히어로 ‘베놈’으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베놈’ 측은 대한민국 대표 래퍼 도끼와의 스페셜 콜라보 영상 ‘VENOM’이 공개, 뜨거운 기대를 더했다. 해당 영상은 도끼가 마블의 빌런히어로 ‘베놈’ 캐릭터를 영감으로 하여 탄생시킨 순수 창작곡으로 직접 작곡부터, 작사까지 진행해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선악을 규정할 수 없는 이중적인 매력의 ‘베놈’을 상징하는 가사들은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영웅과 악당 뭐 헷갈려 때론”, “지배를 할건지 지배를 당할지 tell me who got it 난 좋은 놈이 아닌 동시 나쁜 놈도 아닌” 등의 가사는 빌런 ‘베놈’과의 공존으로 인해 강력한 힘을 얻게 된 ‘에디 브록’(톰 하디)의 내적 갈등을 고스란히 담고 있어 드라마틱한 전개에 대한 궁금증도 높이고 있다. 이렇듯 ‘베놈’만의 개성과 래퍼 도끼의 강렬한 비트, 리듬감 넘치는 라임으로 완성된 ‘VENOM’ 스페셜 콜라보 영상은 영화 '베놈'에 대한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한껏 고조시키고 있다. 오는 3일 개봉.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