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Z 시리즈' 전국 세미나

김지윤 기자입력 : 2018-09-28 10:21
광주·대구·부산·울산·대전 순회하며 신제품 소개

[사진=니콘이미징코리아 제공]


니콘이미징코리아는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Z시리즈'의 출시를 기념해 전국 5개 도시를 순회하며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29일과 30일 서울에서 열리는 '니콘 디지털 라이브 2018'에 이어, 보다 다양한 지역의 소비자들에게 Z시리즈를 소개하고자 기획됐다. 다음달 10일 광주를 시작으로 11일 대구, 13일 부산, 15일 울산, 16일 대전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는 Z시리즈의 특장점 소개, 전문 사진작가의 사진 분야별 Z시리즈 활용법에 대한 강연, 제품 시연 및 체험 등으로 구성된다. 특히 체험존에서는 Z7과 Z6, 마운트 어댑터 FTZ, 각종 Z 마운트 및 F 마운트 니코르(NIKKOR) 렌즈를 자유롭게 조작해볼 수 있다. 

오늘부터 다음달 3일까지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로그인 후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기' 버튼을 누른 다음, 별도로 생성되는 팝업창에서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정해환 니콘 영업마케팅 본부장은 “정식 발매에 앞서 서울 외 지역 소비자들도 Z시리즈를 가까이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세미나를 마련했다”며 “전문 작가의 특별 강연부터 제품 소개 및 시연, 체험까지 알찬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예정이니, 풀프레임 미러리스에 관심 있는 고객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어린이꽃이 피었습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