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OQ, ‘내 뒤에 테리우스’ 스페셜영상 독점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두리 기자
입력 2018-09-27 09:0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SBS 가로채널 독점영상 등 콘텐츠 마케팅 강화

[사진=POOQ]


온라인 방송·영화 서비스 POOQ(푹)은 27일 오후 첫 방송되는 MBC 수목 드라마 ‘내 뒤에 테리우스’ 스페셜 영상을 독점 공개한다고 밝혔다.

소지섭, 정인선, 손호준, 임세미가 출연하는 ‘내 뒤에 테리우스’는 사라진 전설의 블랙 요원과 운명처럼 첩보 전쟁에 뛰어든 앞집 여자의 수상쩍은 환상의 첩보 콜라보를 그린 드라마다.

POOQ은 매주 촬영 현장 스케치, NG컷, 인터뷰 등 미방송분을 묶은 스페셜 영상을 단독 제공한다.

POOQ에서 ‘내 뒤에 테리우스’ 프로그램 ‘좋아요’ 버튼을 눌러 VOD 업데이트 알림을 받으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영화를 구매할 수 있는 푹코인 1만원권을 제공한다. 또한 POOQ 페이스북 공식 페이지에서는 스페셜영상 시청인증 이벤트를 통해 드라마 소품으로 나오는 인형 ‘돼지우스’를 증정한다.

지난 추석 연휴 방송으로 화제를 모은 SBS 예능 ‘가로채널’은 온라인 플랫폼으로는 유일하게 VOD를 단독 제공, 비하인드 스페셜영상도 독점 제공하고 있다.

POOQ은 실시간채널을 무료(SD화질) 제공하며, 유료회원은 광고 없이 고화질(Full HD)로 다시보기(VOD)까지 즐길 수 있다. 신규가입자는 한달 간 유료서비스를 무료 체험할 수 있다.

김준환 POOQ 김준환 대표는 “인기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을 활용한 스페셜 영상 및 독점 홀드백 유통 등 POOQ 만의 콘텐츠마케팅을 계속 확대하고 있다”면서 “하반기 독점 드라마를 선보이는 등 다양한 유형의 오리지널 콘텐츠로 경쟁력을 업그레이드 시켜 가겠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