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검색
5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실큰코리아, 고주파마사지기 애프터케어 이벤트 실시

이규진 기자입력 : 2018-09-26 11:18수정 : 2018-09-26 11:18

[사진= 실큰코리아 제공 ]



실큰(Silk'n) 코리아가 긴 연휴에 지친 피부를 위한 실큰의 고주파마사지기 에프터케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실큰의 에프터케어 이벤트 제품은 실큰의 베스트셀러 2종으로 페이스타이트와 실루엣이다. 이번 이벤트는 27일부터 10월 15일까지 진행되며 40%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긴 연휴 동안 기름진 음식으로 피부 탄력을 잃어버린 라인을 찾는데 도움을 주어 명절증후군 없이 회복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

실큰의 페이스타이트는 바이폴라 고주파(RF) 에너지와 LED 레드라이트, 프락셔널(IR) 열에너지까지 총 3가지 기능의 에너지가 푸석푸석하고 탄력 잃은 피부를 쫀쫀하고 매끈하게 리프팅된 피부로 되돌리는데 도움을 준다. 바이폴라 고주파에너지는 콜라겐과 엘라스틴 섬유 재생을 촉진시켜 피부의 탄력과 리프팅 효과가 있으며, LED 레드라이트는 세포재생과 콜라겐 생성을 촉진시키고 면역력 강화와 유수분 밸런스 유지에 도움을 준다. 

실큰 실루엣은 장시간 운전으로 뭉친 근육의 아빠, 음식 준비 때문에 뻐근한 팔다리로 고생인 엄마, 기름진 음식으로 늘어난 뱃살이 신경 쓰이는 다이어터 아들, 울퉁불퉁한 셀룰라이트로 몸매관리에 스트레스 받는 딸까지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고주파 보디 디바이스다. 제품의 효과를 극대화하는 LED 레드라이트, 찜질기능을 하는 프락셔널 열에너지가 결합돼 전반적인 피부탄력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집에서도 간편하게 에스테틱 등 전문숍에서 관리 받은 것 같은 효과를 얻을 수 있어 실용적이다.


 
아주TV 구독자 3만 돌파 이벤트
당신의 콘텐츠에 투표하세요
뉴스스탠드에서 아주경제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