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보배' 박성웅, '안시성' 당 태종役으로 카리스마 발산…미공개 스틸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18-09-26 00: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박성웅이 영화 ‘안시성’에서 당 태종 역으로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대작을 이끈다.

박성웅은 영화 ‘안시성’(감독 김광식)에서 ‘전쟁의 신’이라 불리며 수십만 대군을 손가락 하나로 진두지휘하는 당 태종, 이세민 역을 맡았다.

영화 ‘안시성’에서 박성웅은 고구려를 삼키려는 야망을 지닌 당 태종 이세민 역할을 대체 불가한 아우라로 그려냈다. 박성웅은 강렬한 눈빛, 묵직한 존재감으로 영화 내내 승리에 대한 집념을 선보이며, 당나라에 맞서 싸우는 안시성 군사들의 단합과 투지를 한층 극적으로 표현하는 데 일조했다는 평이다.

박성웅은 영화 ‘안시성’ 촬영을 위해 3개월 넘게 중국어 공부에 매진한 것은 물론, 장시간 투구와 갑옷을 착용하고 말 위에서 연기해야 해야 하는 고충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시종일관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잃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영화 ‘안시성’은 조인성, 남주혁, 배성우, 엄태구, 김설현, 박병은 등이 출연한 올 추석 유일한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로, 동아시아 전쟁사에서 가장 극적이고 위대한 승리로 기록된 88일간의 안시성 전투를 새롭게 조명한다. 20만명의 당나라 대군을 5천명의 안시성 군사와 백성들이 힘을 합쳐 이긴 고구려 승리의 역사를 그렸다.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스펙터클한 시퀀스, 각 인물들의 전술이 돋보이는 장엄한 전투신이 돋보인다는 평이다.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