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춤 대가’ 전소민, 화려한 스트릿 댄스 실력 전격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18-09-14 17:4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SBS 제공]


16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막춤 대가’ 전소민의 스트릿 댄스 반전 실력이 공개된다.

지난해 11월, 스윙댄스에 도전해 큰 화제를 일으켰던 ‘런닝맨’ 멤버들은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스트릿 댄스에 도전하며 또 한 번의 레전드를 예고했다.

화려한 테크닉의 스트릿 댄스를 처음 접한 멤버들은 “이걸 어떻게 해내냐”며 난색을 표했지만 전소민은 유독 자신감을 보였다. 앞서 전소민은 ‘자석 인간 댄스’로 자신의 시그니처 댄스를 보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유재석도 인정하는 막춤댄스의 귀재로 이미 국내 최고 걸 그룹인 소녀시대와 트와이스의 댄스대결에도 밀리지 않는 강단을 보인바 있다.

하지만 스트릿 댄스는 전소민의 즉흥 막춤과는 달리 박자감과 웨이브 등 전문성이 요구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전소민은 짧은 시간에 가장 빨리 댄스를 마스터 하며 ‘댄스 신동’의 면모를 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심지어 이전 ‘돌소민’과는 전혀 비교할 수 없는 프로급 실력을 선보여 모두의 찬사를 받았다.

한편, ‘프로’ 전소민과는 달리 다른 멤버들은 어설픈 댄스실력과 분장으로 웃음을 자아냈는데, 멤버들의 유쾌한 댄스 실력은 16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