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다목적홀 개관 기념 오디오쇼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성준 기자
입력 2018-09-11 16:1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11일부터 16일까지 용산 전자랜드 신관 2층에서 오디오 시연회 및 공연 진행

[사진= SYS홀딩스 제공]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의 지주사이자 용산 전자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SYS홀딩스는 용산 전자랜드 신관 2층에 ‘전자랜드 다목적홀’을 11일 개관한다.

전자랜드는 홀 개관을 기념해 11일부터 16일까지 오디오쇼를 연다고 덧붙였다.

전자랜드 다목적홀은 87평 규모로 음악회, 미술 전시회, 연극 공연 등을 할 수 있는 종합 문화 공간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또한 전시공간 및 시연공간이 필요한 곳에 공간을 임대해 줄 계획이다.

11일부터 6일간 진행되는 오디오쇼에서는 고가 오디오 시연회 및 발표회와 다양한 공연을 진행한다. △9월 11일 오후 4시에는 네트워크 오디오에 대한 강연, 오후 7시에는 플레이백 디자인스의 Dream System 제품 발표회 △9월 12일 오후 4시에는 음원 관리 소프트웨어 ROON에 대한 강연, 오후 7시에는 매지코의 A1 스피커와 씨에이취 프리시즌의 올인원 인티 앰프 I1의 제품발표회 △9월 13일 오후 4시에는 새로운 음원 압축 기술 MQA에 대한 강연, 오후 7시에는 모바일 피델리티 사운드 랩의 턴테이블과 빔베르그의 스피커 제품 발표회 △9월 14일 2시와 4시 2회에 걸쳐 포컬의 플래그십 스피커 Grande Utopia EM과 골드문트의 NextGen의 앰프 시연회, 오후 6시에는 W필하모닉오케스트라의 클래식 공연, △9월 15일에는 오후 1시와 3시 2회에 걸쳐 매지코의 스피커 M6와 씨에이취 프리시즌의 플래그십 풀 시스템의 시연회, 오후 5시 30분에는 포크그룹 동물원의 공연 △9월 16일에는 오후 1시와 3시 2회에 걸쳐 아발론의 플래그십 스피커 SAGA가 국내 첫 공개 시연회, 오후 5시 30분에는 마술과 사물놀이를 융합한 ‘사물놀이 얼른쇠’ 공연을 진행한다.

시연회 참가 및 공연 관람을 원하는 고객은 전자랜드프라이스킹 온라인 쇼핑몰 메인 페이지의 오디오쇼 배너를 클릭해 참가신청을 할 수 있다. 선착순으로 당첨자가 선발되며, 모두 무료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