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짐보리, ‘2018 NEW 맥포머스 매직 월드 세트’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송창범 기자
입력 2018-09-11 11: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한국짐보리는 신제품 ‘2018 NEW 맥포머스 매직 월드(Magic World) 세트’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맥포머스의 신제품 ‘2018 NEW 맥포머스 매직 월드 세트’는 맥포머스 브랜드만의 자석교구 노하우를 담아낸 제품으로 역대 최다 구성 및 신규 스마트 토이 액세서리를 추가하는 등 한층 업그레이드해 출시됐다.

이번 신제품은 △총 370PCS의 역대 최다 구성 자석피스 및 액세서리 △수납이 가능한 4개의 맥포머스 스토리지 박스 △가이드북, 퍼즐북, 모델북, 플레이시트 등 맥포머스를 활용한 다양한 놀이법을 제시하는 풍성한 콘텐츠로 구성됐다. 또한 국내 홈쇼핑 판매 10주년을 기념해 특별 구성으로 기획된 △무빙파크 세트(15PCS) △맥포머스 트랜스폼 휠(1PCS)이 추가로 제공된다.

맥포머스 매직 월드 세트는 기본적인 수학 도형으로 이뤄진 자석 피스와 디테일을 더해주는 파워 액세서리들을 활용, 보다 다양한 조형물을 만들 수 있다.

또한 맥포머스 매직 월드 세트를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매직완드’는 태그 블록에 갖다 대어 조형물이 움직이도록 하거나 캐릭터 피규어에 터치하면 피규어가 말을 할 수 있도록 작동하는 스마트토이 기능을 탑재했다.

‘2018 NEW 맥포머스 매직 월드 세트’는 오는 13일 오전 11시40분부터 12시40분까지 60분간 현대홈쇼핑 독점으로 론칭 첫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현대홈쇼핑 판매 구성은 맥포머스 매직 월드 본품(370PCS) 및 스토리지 박스, 가이드북, 퍼즐북, 모델북, 플레이시트와 함께 맥포머스 무빙 파크 세트(15PCS), 맥포머스 트랜스폼 휠(1PCS)이 특별 구성된다.

한편 한국짐보리는 ‘2018 NEW 맥포머스 매직 월드 세트’ 론칭 기념 특별 SNS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맥포머스의 각 SNS 채널 별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맥포머스 매직 월드 세트의 홈쇼핑 첫방송 일정과 기대평을 남기고 이벤트 내용을 공유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2018 NEW 맥포머스 매직 월드 세트, 맥포머스 스카이트랙 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2018 NEW 맥포머스 매직 월드 세트' 이미지.[사진= 한국짐보리]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