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추석 맞아 '2018 하반기 아산 창고대개방'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오수연 기자
입력 2018-09-05 14:3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락앤락 창고대개방 행사 안내 포스터. [사진=락앤락 제공]


생활용품기업 락앤락은 추석을 앞두고 오는 7일부터 16일까지 충남 아산 물류센터에서 '2018 하반기 아산 창고대개방' 행사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락앤락 창고대개방은 매년 상·하반기 진행되는 행사로, 연중 최대 할인 혜택은 물론 주방 및 생활 전반에 필요한 물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는 기회다. 이번 행사에서는 4300㎡ 규모에 달하는 아산 물류센터를 개방해 약 2000여가지 품목을 내놓을 예정이다. 

락앤락은 추석을 맞아 명절 선물세트 모음전을 기획했다. 락앤락 밀폐용기를 50~60% 할인된 가격에 세트 상품으로 선보인다. 모던한 디자인과 적층 기능으로 베스트셀러에 오른 '비스프리 모듈러'를 비롯해 한국소비자웰빙지수 10년 연속 1위를 차지한 내열유리 밀폐용기 '오븐글라스 시리즈' 및 냉장고 정리를 돕는 '인터락' 등이 선물세트로 구성됐다.

스페셜 테마존에서는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상품을 소개한다. 간편 조리를 선호하는 싱글족을 위한 '혼밥족 갓템전'에서는 인기 상품인 '간편식 글라스'와 '햇쌀밥 용기' 등을 선보인다. '텀블러존'에서는 온라인몰에서 품절사태를 일으켰던 '스윙텀블러'등 겨울철 보온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창고대개방에서는 락앤락 제품 외에도 'PN풍년'과 '박홍근홈패션', '스토케' 등 다양한 프리미엄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프리미엄 브랜드 초대전으로 가전, 식기, 침구류, 유아용품 등 기존 창고대개방에서는 쉽게 접할 수 없었던 상품군을 두루 갖췄다.

락앤락 관계자는 "최근 소비심리가 최저 수준을 기록한 가운데, 다가오는 추석 시즌에 가계부담을 한층 줄일 수 있도록 실속 쇼핑이 가능한 창고대개방 행사를 마련했다"며 "이번 하반기 아산 창고대개방에서는 락앤락의 인기 제품은 물론, 다양한 프리미엄 브랜드들도 한 번에 살펴볼 수 있어 더욱 재미있고 알찬 쇼핑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