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업계가 2학기 개학에 맞춘 다양한 이벤트 경쟁을 펼친다.

2일 업계에 따르면, 쌘닷컴, 푸르넷공부방, 공부혁명대, 스마트에듀모아 등은 물론 어학연수 랭쎄와 유학전문기업 edm유학센터까지 수강료 할인과 무료체험 등 실속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수학전문 인강 사이트 쎈닷컴은 내년 말까지 자유롭게 수강 가능한 15개월 프리미엄클래스를 10월3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새롭게 강좌를 신청하는 학생들이 내년도 2학기 기말고사까지 공부 흐름을 유지하며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신설한 상품이다. 2학기 개학을 기념해 수강료를 최대 25% 할인해주고 신사고 도서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쎈닷컴 '15개월 프리미엄클래스' 이미지.[사진= 쎈닷컴]


금성출판사 푸르넷공부방은 무료체험을 실시한다. 소규모 토론수업으로 자기주도학습 습관을 길러주고, 학교 수업에 맞춘 전과목 지도와 영어, 논술, 한자, 수학, 한국사 등 초등학교 때 꼭 배워야 할 과목까지 공부할 수 있다. 무료체험은 푸르넷공부방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학습법 전문 교육기업 공부혁명대는 공부습관센터 파놉티콘 수강생을 모집한다. 파놉티콘은 학습 전문 컨설팅과 서울대생 멘토의 학습 관리, 자기주도학습을 결합한 신개념 공부습관센터다. 초등학교 5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을 대상으로 하며 월 1회 학습 전문가와 컨설팅을 진행하고 주 2회 센터에 방문해 4시간씩 집중 자기주도학습을 진행한다.

초등 전과목 자기주도학습관 스마트에듀모아는 초등 전학년 2학기 강좌를 오픈했다. 디지털교과서 도입 등 교육현장에서 보편화되고 있는 스마트 교육을 도입해 과목별 강의를 제공하고, 담당 교사의 일대일 코칭으로 맞춤 학습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초등 전 학년 전 과목 수업을 제공한다.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은 오는 9월 사회복지사2급, 청소년지도사 자격증 과정을 개강한다. 신규 학습자를 대상으로 정해진 학습 설계에 따라 과목을 수강하고 학점 관리, 자격증 신청 등을 직접 진행하면 수강료를 과목 당 3만9000원으로 할인해준다.

온라인 어학연수 랭쎄(LANGSSE)는 최근 영어 트레이닝 프로그램 ‘랭쎄, 4주면된다’ 시리즈를 출시하고 무료 체험 강의를 공개했다. ‘랭쎄, 4주면된다’는 하루 20분만 강의를 따라하면 4주만에 100개의 필수 문장을 완벽 학습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체험 강의 무료로 수강 후 학습을 결정할 수 있다.

edm유학센터는 10월 서울, 대전, 부산, 대구에서 ‘제2회 edm세계유학박람회’를 개최한다. 테마별 유학·어학연수, 초중고유학 관련 세미나를 무료로 실시하고, 박람회 참가자를 위한 4주 무료 어학연수, LG그램, 유학 지원금 등 풍성한 혜택과 현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세계유학박람회는 홈페이지 사전 예약 후 무료로 참석할 수 있다.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 2학기 개강 알림 홍보포스터.[사진= 장원교육]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