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기사랑나눔재단, 조선족 아이들 위한 생계비 성금 전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오수연 기자
입력 2018-08-28 12: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황을문 서린바이오사이언스 대표(왼쪽 여섯번째)와 서석홍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 이사장(오른쪽 여섯번째)이 28일 중국 연변라지오TV방송국에서 성금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 제공]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은 28일 광복 73주년을 맞아 연변방송국과 연변일보에 소개된 불우한 환경의 조선족 어린이들을 위해 성금 5만위안(한화 800만원 상당)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중국 연변방송국에서 진행된 이번 전달식에는 서석홍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 이사장과 재단이사인 이민형 중소기업중앙회 부회장, 한무경 한국여성경제인협회 회장, 황을문 서린바이오사이언스 대표를 비롯해 윤여두 사단법인 우리민족서로돕기운동 공동대표가 참석했다.

성금은 지적장애인 어머니와 고령의 할머니와 사는 방명혜 학생, 청각장애인 부모 밑에서 음악가를 꿈꾸는 최지해 어린이 등 어려운 환경에서도 꿈을 잃지 않고 살아가는 조선족 어린이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서석홍 이사장은 "조선족은 역사가 인정하는 분명한 우리 민족"이라며 "아이들이 올바른 교육을 통해 중국과 대한민국의 긍정적 가교 역할을 하는 훌륭한 인재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전달식은 중소기업중앙회가 지난 27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중국 연변에서 개최하는 '2018 KBIZ 글로벌 포럼'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