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이슈] 아이비X고은성 '8살 차이 커플'···결별후 재결합 다시 결별 '성격 차이'

장윤정 기자입력 : 2018-08-28 06:35
 
 

[사진=아이비 공식 사이트 / 고은성 공식 사이트]

 
8살 차 연상 연하 커플인 가수 겸 뮤지컬 배우 아이비(36ㆍ본명 박은혜)와 뮤지컬 배우 고은성(28)이 결별 후 재결합했다가 또 다시 헤어졌다.

아이비 소속사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는 27일 "아이비와 고은성이 지난 6월 헤어졌다. 서로 각자의 길을 응원해주기로 했다"고 밝혔다. 헤어진 이유에 대해서는 "성격 차이"라고 덧붙였다.
 
아이비와 고은성은 2016년 뮤지컬 '위키드'에 함께 출연하며 연인으로 발전했다. 두 사람의 연애는 지난해 2월 결별 소식이 먼저 전해지면서 알려졌다. 이들은 한 달 뒤 관계를 회복하고 재결합했다.
 
하지만 재결합 1년 3개월 만에 두 사람은 또 한 번 결별을 맞았다.

아이비는 지난해 8월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조심스럽게 고은성과의 열애를 언급하기도 했다. 재결합해 공개 연애를 한 지 1년3개월만의 재결별이다.
 
2005년 데뷔해 '유혹의 소나타', '아하' 등을 히트시킨 아이비는 이후 뮤지컬 '고스트', '시카고' 등을 통해 뮤지컬 배우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그는 '시카고' 록시 하트를 맡아 지방공연에 나서며, 11월부터 막을 올리는 '지킬 앤 하이드'에서는 루시 역으로 무대에 선다.

고은성은 2011년 뮤지컬 ‘스프링 어웨이크닝’으로 데뷔했으며 ‘그리스’ ‘위키드’ ‘로미오와 줄리엣’ 등에 출연했다. 지난해 1월 종영한 JTBC 오디션 프로그램 ‘팬텀싱어’를 통해 대중적으로 얼굴을 알렸으며, 오는 9월 베이스바리톤 권서경과 듀오 콘서트 'MUSICA'를 연다. 최근 지난 26일에는 JTBC ‘히든싱어’ 자이언티 편에 게스트로 출연하기도 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