헨리, 중국 이어 미 할리우드 영화계 전격 진출··· 스티븐 스필버그 수장 영화사와 출연 확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18-08-27 11:4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헨리[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가수 겸 배우 헨리가 중국에 이어 미국 할리우드 영화계에 진출한다.

헨리 측은 27일 “헨리가 출연을 확정한 ‘어 도그스 저니 (A Dog’s Journey)’는 스티븐 스필버그가 수장으로 있는 엠블린 엔터테인먼트가 제작하는 영화”라고 밝혔다.

‘어 도그스 저니 (A Dog’s Journey)’는 어느 헌신적인 견공이 인간의 삶을 통해 자신의 존재 이유를 찾아가는 모습을 개의 관점으로 담아낸 감동적인 가족 영화다.

이 영화는 지난 2017년 제작된 ‘어 도그스 퍼퍼스 (A Dog’s Purpose)’의 후속작으로, 데니스 퀘이드가 다시 한번 주연을 맡고, CSI 시리즈의 ‘캐서린’ 역으로 낯익은 마그 헬젠버거가 새롭게 합류해 전 작의 감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메가폰은 미국의 유명 TV 시리즈 ‘모던 패밀리’로 에미상을 2회 연속 수상한 게일 맨쿠소 감독이 잡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헨리는 트렌트라는 인물로 분해 이들과 함께 극을 이끌어 간다.

이로써 헨리는 중국에서 영화 ‘정도 (征途)’ 출연에 이어 미국 할리우드 영화까지 출연함에 따라 해외를 넘나들며 다양한 행보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