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MLB 모바일 e스포츠' 관람 신청, 26일 마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희강 기자
입력 2018-08-24 13:2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 2018 월드 시리즈 티켓 및 2019 개막전 티켓 등 증정

 

게임빌은 내달 1일 서울 상암동 ‘OGN E-Stadium GIGA Arena’에서 열리는 MLB 모바일게임 e스포츠인 ‘2018 MLB Perfect Inning eSports Series’ 관람 신청이 오는 26일 마감된다고 24일 밝혔다.

참가 선수 모집은 160여 명의 선수들로 1주일 만에 마감됐으며, 현장 관람 신청도 쇄도하고 있다. 이번 대회는 ‘MLB 퍼펙트 이닝 2018’의 실시간 대전 콘텐츠인 ‘LIVE PvP’를 통해 3이닝 동안의 대전으로 참가 선수들이 승패를 겨룬다.

예선은 토너먼트 방식, 본선은 실제 MLB 경기 방식과 같은 지역별 풀리그 방식으로 진행된다. 9월 1일 대회가 열리는 상암동 현장에서 MLB 경기와 같은 뜨거운 열기를 직접 느낄 수 있고, 현장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도 선사한다.

주요 경품으로 ‘항공권을 포함한 2018 월드 시리즈 관람 티켓’, ‘항공권을 포함한 2019 MLB 개막전 티켓’, ‘항공권을 포함한 2018 일본 올스타 투어 티켓’을 걸었다. 야구 팬이라면 누구나 꿈에 그리는 해외 유명 야구 리그 직관의 기회를 제공하는 특급 경품이 관심을 끌고 있다.

이 외에도 류현진, 오승환 등 주요 한국 선수들의 사인 물품과 구단 공식 유니폼 등도 현장 관람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대회 당일에는 투수로서 메이저리그를 호령하고 한국인 최초로 월드 시리즈 우승 반지를 낀 ‘핵잠수함’ 김병현이 스페셜 게스트로 참석한다.

MLB 올스타전에서도 진행되어 인기를 얻었던 ‘VR 홈런 더비 이벤트’도 대회 당일 열리며, OGN, 티빙, 트위치 등 CJ 보유 채널을 통해 대회 영상이 배포될 예정이다. MLB측에서도 처음으로 진행되는 MLB 모바일 e스포츠 대회에 높은 관심을 드러내고 있다.

MLB 아시아 태평양 지역 짐 스몰(Jim Small) 부사장은 "게임빌과 함께 아시아에서 처음으로 MLB e-스포츠 야구 대회를 개최하게 되어 기쁘다"며 "MLB는 한국을 포함하여 전 세계 야구 팬들이 재미있고 독특한 이번 e스포츠 대회에 참가하여 마음껏 즐기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