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종로구 지역아동센터에 ‘상하목장 케피어12’ 기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석유선 기자
입력 2018-08-22 09:5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총 9곳에 2028개 제품 기부…‘퍼네이션’ 통한 소비자 참여로 마련

매일유업은 21일 서울 종로구 소재 지역아동센터 9곳에 친환경 브랜드 상하목장의 발효유 제품 ‘케피어12’를 기부했다. [사진=매일유업 제공]


매일유업은 지난 21일 서울 종로구 내 지역아동센터 9곳에 친환경 브랜드 상하목장의 발효유 제품 ‘케피어12’를 기부했다고 22일 밝혔다.

상하목장 케피어12는 ‘천천히, 올바르게’라는 상하목장의 브랜드 철학을 담아 선보인 차별화 된 발효유다. 티벳버섯으로 알려진 케피어 유산균 12종이 함유돼 장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고, 색다른 청량감과 깔끔한 끝맛이 특징이다.

이번에 기부한 제품 수량은 총 2028개로, 매일유업이 후원사로 참여한 ‘2018 오크밸리 캠핑 페스티벌’에서 지난달에 실시한 상하목장 기부킥 이벤트의 소비자 참여자 수와 종로구 지역아동센터에서 필요한 수량을 더해 마련했다.

이 이벤트는 재미(Fun)와 기부(Donation)가 결합된 ‘퍼네이션(Funation)’ 차원에서 기획된 것으로, 소비자들이 즐거운 추억을 만들면서 자연스럽게 기부에 참여할 수 있도록 공익적 취지를 더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이벤트와 기부를 연계해 상하목장 케피어12를 알리는 동시에 소비자들에게는 뜻 깊은 추억을 선사하고, 지역사회에도 보탬이 될 수 있는 공익활동이었다”며 "앞으로도 매일유업은 다양한 기회를 통해 이웃을 위한 사회공헌활동들을 꾸준히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상하목장은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CSR(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을 펼치고 있다. 올해 상반기에는 배우 및 방송인 등과 함께 소외계층 어린이들에게 케피어12를 선물하고 건강한 성장을 응원하는 ‘케피어12 따뜻한 나눔’ 캠페인도 실시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