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앤컴퍼니, 여름철 쾌적한 욕실 상품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오수연 기자
입력 2018-08-13 14:4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로얄앤컴퍼니의 모듈형 욕실 상품 로얄컴바스 R2. [사진=로얄앤컴퍼니 제공]


로얄앤컴퍼니는 13일 폭염 속에서 청결한 욕실 환경을 유지하기 위한 욕실 상품을 선보였다.

로얄앤컴퍼니가 선보인 '로얄컴바스 R2'는 세계 최초 모듈형 욕실 상품이다. 빌트인 방식으로 수납공간과 방수 등 다양한 기능이 적용된 샤워기 모듈과 세면기 모듈, 양변기 모듈로 구성돼 욕실 환경을 쾌적하게 만들 수 있다. 특히 샤워헤드를 여닫을 수 있어서 수납공간으로 물이 흐르지 않아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각각 욕실 제품을 시공해야 하는 다른 상품과 달리 탈부착이 쉬워 이사 시에도 이동 및 재시공을 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로얄앤컴퍼니의 '로얄컴바스 R3'은 내수성이 뛰어난 것이 장점이다. 세면기 모듈과 양변기 모듈은 도기와 가구를 결합한 상품으로, PVC 소재로 만들어 내수성이 강하며 환경호르몬이 발생하지 않는다. 특히 세면기 모듈은 수도꼭지가 없이 모듈 몸통에서 물이 떨어져 물이 튀는 현상이 적어 위생적이다.

로얄앤컴퍼니의 도기 일체형 비데(RB3250)는 청결하고 간편한 비데 관리가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기존의 양변기 제품과 비데를 일체형으로 제작한 제품으로 부피를 최소화했고, 불필요한 장식을 절제한 디자인으로 청소하기 쉽다. 자동 물 내림, 자동도기세척, 자동노즐세척, 탈취 등 사용자의 편의를 강화한 다양한 기능을 적용했다.

로얄앤컴퍼니 관계자는 "우리나라는 주택 시장 특성상 습식 스타일의 욕실이 대다수"라며 "여름철 더욱 쾌적한 욕실 사용을 위해서는 물에 노출되는 욕실 면적을 최소화하거나, 습기에 강한 욕실 상품을 사용하는 것이 도움된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