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홈캉스족 위한 상품 선보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오수연 기자
입력 2018-08-13 14:1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다이소의 오렌지모양 실리콘 몰드.[사진=다이소제공]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13일 홈캉스(홈+바캉스)가 유행함에 따라 집에서 즐거운 휴가를 보내기 위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 스트레스 해소 릴렉스 상품

붐비는 휴가지 대신 집에서 휴식하는 트렌드가 떠오르고 있다. △베드테이블은 침대를 떠나지 않고 휴가를 보내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아이템이다. 컵을 올릴 수 있는 홀더도 있어 드라마·영화를 보거나 책을 읽을 때 유용하다.

통기성 높은 △냉장고바지를 입고 체내의 열을 흡수하는 △아이스쿨매트를 사용한다면 더욱 시원한 휴가를 보낼 수 있다.

◆ 시원한 간식을 위한 쿨 디저트 상품

다이소는 시원한 디저트로 더 완벽한 홈캉스를 즐기는 방법을 제안했다. △오렌지모양 실리콘 아이스 몰드와 △아이스트레이 캔디기로 주스, 음료를 얼리면 홈메이드 아이스크림을 만들 수 있다.

홈캉스에 빠질 수 없는 △맥주컵도 판매한다. △가리비 모양 접시나 △소라 모양 접시에 간식을 담아내면 바다에 온 듯한 분위기를 만들 수 있다.

◆ 취미를 즐기며 힐링

다이소는 휴가를 맞아 바쁜 일상 때문에 즐기지 못했던 취미를 즐길 수 있는 상품들도 선보였다. △컬러링&캘리그라피 시리즈와 △컬러링북 미니 등 컬러링북을 색칠하며 홈캉스를 보낼 수 있다.

만들기를 좋아하는 홈캉스족은 △강아지 미니블록을 조립할 수 있다. 슈나우저, 비글, 푸들 등 12종의 강아지 블록으로 구성돼 모으는 재미가 있다. 음악을 들으며 휴식할 수 있도록 △블루투스 스피커도 판매한다.

다이소 관계자는 "최근 기록적인 폭염으로 관광지를 찾기보다는 편안한 집에서 머물며 바캉스를 즐기는 홈캉스족이 크게 늘어났다"며 "실내 휴식을 돕는 다이소 홈캉스 용품과 함께한다면 올여름 풍성한 휴가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