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로레알과 고객 초청 행사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성준 기자
입력 2018-08-01 16:2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로레알 주력 브랜드 ‘입생로랑’의 팝업 이벤트 ‘입생로랑 뷰티 호텔’ 단독 주최

[사진= 롯데면세점 제공]


롯데면세점이 글로벌 1위 화장품 업체 '로레알 그룹 (L'Oreal Travel Retail Asia Pacific)'과 함께 고객 초청 행사를 주최한다. 이번 행사는 VIP 라운지인 롯데면세점 '스타라운지'에서 이달 1일부터 3일까지 진행된다. 행사에는 외국인 고객 2000여 명도 방문할 예정이다.

롯데면세점은 이번 행사를 위해 세계 최대 화장품 업체인 프랑스 로레알 그룹의 글로벌 뷰티 브랜드 ‘입생로랑(YSL)’과 협업했다. 이번 ‘입생로랑 뷰티 호텔(YSL Beauty Hotel)’ 행사는 호텔 콘셉트로 꾸민 공간에서 다채로운 볼거리와 이벤트를 제공하는 고객 참여형 행사다. 행사는 입생로랑이 올 1월 프랑스 파리의 로레알 그룹 본사에서 첫선을 보인 이후 서울 롯데면세점 명동본점에서 두 번째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입생로랑이 최초로 유통업체와 협업해 진행하는 콜라보레이션 이벤트이다. 롯데면세점은 이번 행사의 단독 개최를 통해 로레알 그룹과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공고히 한다는 전략이다.

롯데면세점은 이번 행사에 총 3000명의 고객을 유치한다. 그중 약 2000여 명은 외국인 고객으로 채운다. 이들은 대부분은 중국, 일본 등 아시아권 국가에서 방문하는 고객이다. 롯데면세점은 희망 VIP 고객에게 공항 차량 지원 서비스, 롯데호텔 숙박권 제공 등 한층 높은 수준의 고객 만족 서비스를 구현해 아시아권 고객을 적극적으로 공략한다.

또 롯데면세점은 행사에 참석한 모든 고객에게 NFC 통신 기능이 내장된 ‘체크인 손목밴드’를 제공한다. 고객은 이 손목밴드를 통해 행사장 내 전시된 상품의 정보, 키오스크를 통해 촬영한 사진 및 비디오, 직접 플레이한 게임 점수 등 이벤트 관련 모든 데이터를 소유할 수 있다. 롯데면세점은 이 밖에도 이번 이벤트를 위해 특별 제작된 입생로랑 기념품을 증정한다.

행사 마지막 날에는 롯데면세점 홍보모델인 2PM 찬성, 준호, 닉쿤과 가수 황치열이 참석해 자리를 빛낸다. 사인 경품 추첨 이벤트와 토크쇼, 미니콘서트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장선욱 롯데면세점 대표이사는 “이번 입생로랑 이벤트의 국내 단독 유치를 통해 로레알과 한층 더 긴밀한 파트너십을 구축하게 되었다”며 “추후 더 많은 브랜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해 롯데면세점 고객만이 누릴 수 있는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